'스타벅스'에 해당되는 글 9

  1. 2018.05.27 스타벅스 티바나매장 : 대구신세계백화점
  2. 2018.05.09 2018 스타벅스 SS DW 옐로우 투고 텀블러
  3. 2018.05.07 스타벅스 신메뉴 :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4. 2018.02.01 스타벅스 신메뉴 : 스노우돌체라떼
  5. 2018.01.21 2018 스타벅스 신년 골든 도그 코스터
  6. 2017.12.18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 음료17잔 먹고 받았어요
  7. 2017.09.13 스타벅스 메뉴 : SOS 샌드위치 맛있어요
  8. 2017.09.08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 가볼만한 스타벅스 매장 1위
  9. 2017.01.09 대만(타이완) 먹방투어- 1탄 : 타이베이 (2)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 : 대구신세계백화점


요즘 스타벅스에서


티를 전문으로하는 티바나 매장이 생겼지요.



그중 저는 대구에서 아구를 본 후


기차를 기다리며


대구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으로 갔습니다.

역시 스벅덕후는


무료한 기차시간도 스벅에서.....



​​





이렇게 누가봐도 스타벅스에요라고


나와있으니 찾기 쉬울 듯 합니다.






이거 너무 예쁘고 아이디어 좋다고 느꼈어요.


저기에 막 찻잎들이 있는데


돈많은 부자면 저거 똑같이 집에 하고싶어졌거든요.


하지만 내 현실은.........

음료를 주문 후


이러저리 구경을 해 봅니다.


물론 착석한후에욬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료에 들어가는 찻잎이


어떤건지 조그맣게 쫙 있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 스벅매장파트너와 달리


티바나매장 파트너분들은


정말 티주문시에만


음료를 만드십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베리류가 들어가 엄청 상큼했습니다.







파트너분께서 궁금하시면 가져가서 봐도 된다고....


제가 주문한 음료에 관련된거니


읽어도 된다고 하시는 착한 파트너님.






커피종류는 무슨말인지 대충 알겠는데


티종류는 1도 모르겠어요ㅠㅠ






그리하여 저는 대구에서부터


이 카드를 서울까지 들고오게 됩니다.





요즘 커피마시는 양이 늘었는데


건강을 생각(?)하여 티를 많이 마셔야겠다고


생각하게 하였습니다.



그러니 하남스타필드말고


티바나매장 많이 만들어주세요ㅠㅠ


전국에서 티바나 전문음료는 왜 3곳뿐인거죠ㅠㅠ



스벅코 일해주세요ㅠㅠ

아, 일반 스벅매장에서도 티종류는 팝니다.


다만 티바나매장에서만 마실 수 있는


전문음료가 있으니


티바나매장 주문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8 스타벅스 SS DW 옐로우 투고 텀블러


언제 추웠을까 싶을 정도로


갑자기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벅코에서도


2018 여름 MD를 선보였습니다.



​(벚꽃 투고와 워보는 결국....)​


이번에는 마음에 드는 MD가 있다면 그냥 사자.


또 놓칠 수 없어라며


그냥 구매하였습니다.



여러가지 텀블러를 소장하고 있는데


투고만 없더라구요.......






매장에서 그냥 제가 사용한다고하니


저렇게만 포장 후 종이가방에 넣어줬어요.



하지만, 선물용이거나 내 자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분은


꼭 포장해달라고 하세요.


그럼 부직포같은거에 담아 잘 포장해주신답니다.





여름MD라 그런걸까요?


참으로 노랑노랑합니다.



이걸 사용하면


꼭 제가 점핑보아가 된 느낌입니다.









뚜껑은 초록초록하군요.



꼭 스타벅스의 아이덴디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안에는 설명서가 들어있고


스틸투고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가 짱이야.........


흠집만 나지마라.​







손으로 들었을 때는 이런느낌이 납니다.


용량은 373ml로


스타벅스의 사이즈로는 그란데사이즈입다.



투고덕후들은 언제 MD가 사라질 지 모르니


어서 스벅으로 전쟁에 참여하시길...


그리고 원하는 전리품을 얻길 기도드립니다.



이제 날이 더우니


저 텀블러에 얼음담아 애용해야겠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스타벅스의 노예...아니 덕후라면


사이렌언니의 손짓과 소리를 무시하지 못할터


또 그렇게 신메뉴가 나왔다하여


사이렌언니의 이끌림에


매장으로 들어가는 저를 발견하였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뉴그린티 프라푸치노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뉴 그린 티 프라푸치노

>​New Green Tea Frappuccino

달콤한 치즈 케이크와 그린 티 샷이 만나 달콤 쌉싸름한 맛의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의 업그레이드 음료! 마차 크럼블 쿠키 토핑이 올라가 더욱 진한 그린 티의 맛을 즐기세요.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매장에서 주문을 합니다.



저는 거의 사용기간이 임박한


텀블러쿠폰을 사용했습니다. 



텀쿠는 모든음료와 사이즈도 상관없이 주문가능해서 


어차피 공짜음료 제일 크게 마시자하여


벤티로 주문합니다.







요 뉴그린티 프라푸치노 처음에 마시면


저 크럼블이 쏙 들어옵니다. 저거 아주맛나요.


주변 지인들이 단짠과 치즈케이크 맛이라는데


진짜 단짠 그 자체에요.



어떻게 음료에서 정말 솔티한맛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그런데 그게 또 이상하지 않아요.


그 짠맛이 사라지면 치즈케이크맛나요.


그 치즈케이크무스맛.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ㅠㅠ


너무 솔티해요ㅠㅠ


그냥 그린티프라푸치노를 먹어야겠어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그래도 신메뉴 한번 맛보시는건 어떨까합니다.


그 누군가에게는 인생음료일 수 있으니까요:-)






스타벅스 신메뉴 : 스노우돌체라떼






어제 ​크리스마스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한 스타벅스 고객​​​(호갱)은 또 맛을 보겠다며

커피줄이자는 생각은 뒤로한채

매장에 갑니다.



사이렌언니가 부르고 있잖아......


왜 지하철나오면 바로 매장이에요.


그러니 사이렌이 보이면


고객​(호갱)​1은 매장으로 들어가잖아요.






보이는 메뉴는 


전부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입니다.



(는 다이어리를 받기위해 


마셔야하는 시즌3잔 


클리어 퀘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메뉴들이라 한다.)









어플을 켜도 바로 나오는걸 보니

아니, 주문 시 맨위에 있는걸보니


너로구나, 신메뉴가:-3

이름이 ​​스노우 돌체 라떼​이군요.

기다리는거 귀찮은 저는


지하철에서 내리고 계단올라가는길에


사이렌오더를 합니다.






사이렌오더의 편한점이


자기가 원하는걸 파트너에게 말하지않고


주문할 수 있어 편하죠.


저는 뜨거운차와 물을 잘 못마셔서


덜뜨겁게라고 주문합니다.



매장에서 음료받기전 MD장을보며


고객(이라쓰고 호갱)1은


크리스마스엘마를 보고


너를 내 품에 가져오마라는 생각을 한뒤

음료를 픽업합니다.

저 스노우맨초콜릿토핑을 기대하며 말이죠.













겨울이라 컵디자인도 


홀더디자인도 모두 바뀌었네요.







저기 커스텀내용이....


MR K 우유를 어린이용으로.... 


그니까 뜨겁게 만들지말라고 


적힌겁니닼ㅋㅋㅋ







어..............스노우맨


왜 없지 


매장마다 다를 수 있다고 하긴했는데


없네요ㅠㅠ



마셔봅니다.



아니 근데 밀크폼이 차가워요.


좀 웃겼어요.


그리고 밀크폼 먹으면






뭔가 확 줄어든 느낌입니다.

맛은 그냥 저희가 생각하는 


돌체라떼에서


쓴맛이 즐어든 느낌이고 


확실히 돌체라 많이 달아요.


얘 이름이 돌체라떼이니........


모두들 아실테지만 


장트러블을 많이 일으킬 수 있어서


돌체(=연유)때문에 그러합니다.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실 


홀짝홀짝 마시며 집에왔는데


컵 밑을 보니......




스노우맨이 있었어욬ㅋㅋㅋㅋ


다만 제가 열기전에 빨리 가라앉았을뿐......


겨울이가기전, 시즌메뉴 즐겨보세요.


(다이어리를 원하는 자들은 꼭 드셔보세요:-3 )





 

2018 스타벅스 신년 골든 도그 코스터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술년 황금 개띠라고 하는데

 

매년 특별한 색을 지닌 동물의 해이니

 

크게 의미는 없는 듯 하네요ㅎㅎ

 


그런 개의 해를 맞아

 

스타벅스 덕후인 지인이

 

코스터 덕후인 저에게

 

스타벅스 코스터를 선물해 주었어요!

개감동


 

 

 

 

 

 

짜란

 

2018년 스타벅스 신년 골든 도그 코스터

 

 

 


 

 

 

황금개라고 골든도그네요

 

가격은 4,900원이구요.


가로 100mm×세로 100mm입니다.

 

 

 

 


 

 

 

 

뜯어서 보면 요런모양이예요.

 

베이지색에 로즈핑크가 들어가있네요.

 

 


 

 

 

 

뒷면은 조금 더 어두운 베이지 무지입니다.

 

 

 

 

 

 

 

자세히 보면 개 모양은

 

자수처리 되어있구요.

 


해피뉴이어와 스타벅스는

 

프린팅 되어 있어서


빨면 곧 떨어질 것 같네요.



아무래도 플라스틱이 아니라

 

여름에 물방울 떨어지면 자주

 

빨아야 할 듯하지만

 

주의사항에

 

마른수건으로 닦으라고 되어있네요

 

 


 

 

 

급하게 옆에 있던 식혜가

 

담긴 종이컵을 얹어봅니다


분위기 사네요:)



어지간한 매장에서는

 

이미 품절되었다고 합니다.


지인은 스타벅스 군자역점에서

 

겨우 구매했다고 하니

 

가지고 싶으신 분들 서두르세요!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 음료17잔 먹고 받았어요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


음료 17잔마시기 퀘스트에 성공하였습니다.


ㅎㅎ


네 제가 호갱입니다.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다이어리를 겟하라는 문구가 나오는군요.



17잔은 혼자 마시지는 않았고


동생이 e스티커를 보내줘서 완성했어요.



스벅카드를 쓰는 사람끼리는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스티커를 보내줄 수 있습니다.




매해 혼자 다마셔서 2권 받았는데


한번도 다 쓰지를 않아서.....


다들 1,2월만 열심히 기록하고 꾸미지 않나요?


나만그런가......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특징


이번 스타벅스코리아는


색채전문기업인 팬톤과 콜라보를 이루어 


진행하였습니다.



작년까지는 몰스킨과 콜라보를 이루었죠.


작년 몰스킨콜라보때는 펜을 주더니


이번에는 다이어리케이스를 증정으로 줍니다.



원래는 코랄색상이랑 네이비중에 고민했는데


매해 그 사이즈로 받아서 사용을 했었구여


지인과 무슨색하냐 그랬는데....


정작 파트너에게


제일 큰 핑크달라고 합니다.


ㅋㅋㅋ



급 제일 큰 사이즈 탐이나서.


나름 다이어리색상이람 Blooming Petal이네요.


생각해보니 이거 들고다니며 사용할텐데...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구성


1년달력과 위시리스트도 보입니다.


스벅코리아ㅋㅋ


내가 이루지못할 운동을 예시로 들었군요.


와, 팬톤컬러가 쫙 있네요


예뻐라8-)


어느 다이어리 플래너에도 있듯이


연간계획 - 월간계획 - 주간계획- 메모


순으로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는


구성이 되어 있어요.









넘기니 연간계획도 보입니다.


저는 딱히 쓰지 않는 기능입니다.







먼슬리부분이군요.


약속이나 기타등등 


쓱쓱 적기 좋은 부분입니다.








위클리부분입니다.




점선 메모칸도 보이고......







프리노트 부분입니다.


구성은 매해 같습니다.





이거 이름이 뭐죠? 


이게 있으면 체크하기 아주 편합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스벅과 관련된 속지들이 보입니다.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 쿠폰 



매해주는 스벅쿠폰입니다.


보통 이 부분에 


영화티켓이나 전시, 스포츠티켓, 


영수증 등등 보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이번 다이어리 시리즈 때 


커피를 많이 안마셔서(?)


늦게 받았지만


보통 17잔의 스벅음료 마시는것보다


다이어리 한권을 그냥 구입하시는게 저렴합니다.



스벅다이어리는 총 5종류로 나와있으니


본인이 위클리, 먼슬리로 사용하는지


어떠한 사이즈를 사용할지


어떤 색상을 소유할지를 선택 후


매장에서 구입 하시거나 


프리퀀시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메뉴 :  SOS 샌드위치 맛있어요











간만에 방문한 강남역


9번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오랜만이네요..




 



스타벅스에 커피 마시러 갔다가


간단하게 요기를 때울까 


고민하던 중에 선택한 


SOS샌드위치




스벅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데울수있는것과 없는 샌드위치로


나뉘는데..



이것은 패키지를 보면 푸른색이다.


데워먹지 않는 샌드위치라는 뜻.




난 처음이라 몰라서 물어봤건만.


직원분이 한숨을 푹쉬면서 기분나쁘게


설명하더라는..



그래서 그직원도 어지간히 치어사나부다


라는 생각에..


ㅡㅡ참고..ㅋㅋ


먹었당.






스타벅스 SOS 샌드위치



치아바타 빵을 사용했다.

치아바타는 밀가루에 물,소금,이스트만

넣고 만든 빵이라..

심심하니 맛나다.







총 435kcal.

닭고기, 로메인, 피넛비네그레트소스,


치즈, 크랜베리, 호두를 넣었다. 







오..
좀 맛났다.

ㅎㅎㅎㅎ

.
다시 먹으라면...

또 맛나게 먹을듯ㅋㅋ


커피도 너무 굿ㅜㅜ

맛난건..참 비싸다는..ㅋㅋ


어쨌든 스타벅스 SOS 샌드위치 강추다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 가볼만한 스타벅스 매장 1위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뷰가 좋기로 유명한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국의 점장 758명중 402명에게 


추천받은 


'가장 아름답고 가볼 만한 스타벅스 매장' 


5곳중 1위에 뽑혔다고 합니다!



지난 4월에 오픈한 매장으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한강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고있다고 합니다ㅎㅎ



1층은 드라이브 쓰루 공간, 


2층은 리저브매장, 3


층은 전망대입니다!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2층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자리 잡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사실 평일도 주말과 


별 다를 바 없다고 합니다)



매장 내부는 흔히 볼 수 있는 


스타벅스의 모습!




 

 

 

 

 

그러나 역시 

.

.

.

.

카페 창밖으로 보이는 한강뷰는...


왜 유명한지 알것같았습니다ㅎㅎ


마치 외국에 온 듯한 느낌??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점 : 베스트 뷰는?


 

커피를 다 마시고 3층 전망대로 이동!!


(3층은 음료 및 음식물 섭취가 불가합니다)



 

 

 

 

 

 



3층에서 바라본 야경입니다!


소파가 일렬로 배치되어 


바로 앞에서 한강뷰를 볼 수 있어요.


야경도 너무 아름답고 분위기도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아쉬운점


매장이 넓지 않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다는점..?


특히 주차공간이 부족하더라구요


ㅠㅠ

 



이런 것들을 제외하고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한번 쯤은 방문해볼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대만(타이완) 먹방투어- 1탄 : 타이베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먹방 투어를 주제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대만은


"꽃보다 할배" 란 TV프로그램에서 방영된 이후


한국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 해외여행지가 되었다고 하네요~

 

대만 먹방을 소개하기 앞서 대만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까요?


 



 


대만(타이완)은 아시아 대륙의 남동쪽에 


위치한 나라입니다.


면적은 36.000㎢, 


인구는 약 2천 3백만 명, 


수도는 타이베이 입니다!! 


 

대만은 연평균 기온이 약 22℃이지만 


제 경험상 비가 오는 날은 꽤 추워요.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이 늦고, 


화폐는 NT$(New Taiwan Dollar, 위안)입니다!!

 

 

여기까지 간단한 대만에 대한 소개였구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투어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1. 시먼의 천천리(天天利) - 간장계란밥, 건면

 

천천리는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세를 탔는지 


저희를 보자마자 사장님? 되는 분이 


"코리아?" 이렇게 물어보시더군요


 

 

 

저희가 먹은 것은 


한국사람들에게 맛있기로 유명한 


바로 간장계란밥건면입니다!!

 

 

 


이거..........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 


조오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김치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아무튼 정말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습니다. 



간장계란밥은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간장계란밥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지요 ㅎㅎ~!





건면은 섞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서 


속에 있는 숙주가 보이지 않군요 ㅎㅎ



그나마 숙주가 김치의 아쉬움?을 


덜어 주었답니다. ㅎㅎ

 


가게는 무척 작았지만 


손님은 정말 많았던 천천리!! 


대만의 시먼에 가본다면 추천합니다 !!


 

 

 

2. 시먼의 삼남매(三兄妹),싼슝메이- 망고빙수

 

다음은 너무 유명한 대만의 망고빙수 삼남매입


몇몇 분들은 삼형제라고 표기하시더군요 ㅎㅎ


그게 헷갈려서 저는 중국어 그대로 


싼슝메이라 하겠습니다. ㅎㅎ


 

이 곳 역시 한국인들이 너~~~무 


많이 가기 때문에 아예 한국어 메뉴판을 주시더군요.


이곳 직원분 중 중년 여성 직원분은 


한국어를 아주 잘하셨습니다. ㄷㄷㄷ


 

 


맛은 사실 같이간 제 친구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요, 


사실 저는 그닥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ㅎㅎㅎ


다들 한사람당 한 명씩 각 1빙수를 하라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그 정도 까지는 아니였어요



맛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ㅎㅎㅎ 


맛은 있지만 두 번 사먹을 정도는 아니였어요~!

 

 

 

 

3. 반차오의 키키레스토랑 

- 라오피넌러우(튀김두부), 창잉터우(돼지고기 부추볶음)

 

사실 키키레스토랑은 


예약을 해야 갈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반차오의 키키레스토랑은 


예약을 하지 않고도 갈 수 있습니다. ㅎㅎㅎ



대낮 2시의 시각이였지만 


저희는 라오피넌러우와 창잉터우


.

.


그리고 맥주를 시켜서 ~~~ 


맛있게 먹었지요 ㅎㅎㅎ 


 

 

 

라오피넌러우는 정말정말 맛있어요!!! 


뭔가 두부라길레 별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속은 계란의 맛이 느껴지고요 두부 같지 않습니다.!!



창잉터우는 밥을 따로 시켜서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먹어보았으나



사실 좀 매웠어요 ㅎㅎ



고추의 특유의 매운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웠지요.


하지만 창잉터우는 정말 맛있으니 


반차오 레스토랑에 가신다면 꼭 시켜드세요.


 



4. 101빌딩 - 스타벅스

 

왜 굳이 대만 까지가서 스타벅스를 


가냐 하시겟지만?



대만의 101빌딩의 스타벅스는 


미리 예약을 해야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인원제한이 있어서 


예약이 어렵기로 유명하지요~!



하지만

.

.

.

.


우리의 한국인들은 


정말 어디서 그렇게 에약을 잘들 하시는지~!



제가 이 101 빌딩에 간 날 


스타벅스 손님들의 절반은 한국인~!

다들 대단하세요~!


 


101빌딩의 스타벅스는 35층에 위치하는데요 


이곳의 야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는게 


그렇게 좋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낭만의 밤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다만 이곳에서는 


1인당 최소 NT200은 넘게 음식이나 


물건 등을 사야한다는 조건과


복장제한이 있어서 슬리퍼나 반바지를 


입고 간다면 출입이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이어지는 2편에서는


대만의 타이베이와 타이베이 근교에 


먹방투어한 글로 모시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