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오디?'에 해당되는 글 408

  1. 2018.08.17 맛있는 녀석들 : 갈비찜 냉면, 아소정 후기
  2. 2018.08.17 호랑이식당 강남점 : 차슈 맛 일품
  3. 2018.08.15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잠실 롯데백화점 : 카우카우 키친-밀크파이
  4. 2018.08.09 코코로벤또 잠실롯데타워점 : 사케동벤또 맛나요~! (2)
  5. 2018.08.06 태백 초막고갈두 : 고등어, 갈치, 두부 (1)
  6. 2018.08.03 구향돈가스, 일산 원당 : 수제일식돈가스전문점
  7. 2018.08.02 군자역 꿀쌈 함흥면옥 : 냉면 먹고왔어요
  8. 2018.07.27 송파 하비오, 파머맥스그릴 : Farmer Mac’s grill
  9. 2018.07.25 두남자 국물 닭갈비 :닭볶음탕와 닭갈비 한번에 해결~!
  10. 2018.07.25 한식부페 올반 : 건강한 한끼식사 드셔보셔요~!

맛있는 녀석들 : 갈비찜 냉면, 아소정 후기


안녕하세요~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


갈비찜, 냉면 맛집이라는


아소정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저녁시간 대에 방문하였는데요~


손님이 너무 많아


30분 정도 웨이팅 하였습니다.




저희는 갈비찜(중)과 물냉, 비냉을


 주문하였습니다.


갈비찜은(중) 사이즈 기준 54000원


냉면은 물냉 비냉 모두 8000원 입니다.











다양한 밑반찬이 나왔네요.













냉면보다 갈비찜이 먼저 나왔네요~


한약재와


버섯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맛!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


맛집 답게 부드럽고


맛이 참 좋았습니다.



다소 아쉬운건 가격이


아무래도 조금 부담스러운 정도..?


4인가족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양이었습니다.










물냉면입니다.


재료는 딱히 특별한 것은 없네요.




맛 역시  '와 맛있다'


하는 느낌까진 없고


무난했습니다.












비냉입니다.


개인적으로 비냉은


맛이 그닥...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호불호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호랑이식당 강남점 : 차슈 맛 일품


주말이라 남편이랑 데이트왔다가 


우리도 유명한 맛집에 가보자!!해서 


호랑이식당에 왔어요.




근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ㅠㅠㅠㅠㅠㅠ


기다렸다가 먹었네요. ㅋㅋ



브레이크 타임이 2시 반 부터 5시니깐 


확인하고가세요!!











가게외부인데 


배고파서 흥분했는지 흔들렸어요 ㅋㅋㅋㅋ










간판엔 이렇게 호랑이가 


근데 영어로 


HORANGEE SIKDANG


호랑이식당


독특한데요?










입구는 꽤 귀여운느낌..


오른쪽계단은 아우어 카페에요!!












들어가면 입구에 메뉴를 고르고


선결제하는 시스템이에여


저희남편이 줄서있네요~!











저희는 바쪽이 좋아서


주방 바로앞에 앉았어요.


테이블에 저렇게 단골을 위한


묶음 쿠폰도 있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네개가 메인이구요.


저희는 호면과 차슈덮밥을 시켰어요.









이렇게 편리하게


카드와 현금 모두 써서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당~!











저 호랑이 젓가락으로 집은거 저만 귀엽나요?


ㅋㅋㅋㅋ


테이블에 호랑이식당에 대한 내용이


간단히 설명되어잇구요~!














마늘과 간장 식초가있어요.


저희는 생맥도 시켰구요.


클라우드만 팔더라구요.











젓가락은 일회용


숟가락은 나무..


저는 개인적으로 수저가 별로였어요ㅜ








식기는 옛날 분식집 느낌


개인적으로 식기가 안예뻐서 유명한데 실망..








호랑이식당 : 차슈덮밥



차슈덮밥위엔 반숙계란 과


차슈가 가득가득  ><♡


아니 정말 차슈가 최고에요 존맛!!










맛있는건 확대해서 찍기


 ㅋㅋㅋㅋ


불맛나고 


적당히 짭짤했어요.











다른데보다 두껍구요









호랑이식당 : 호면



호면은 음..


일본라멘중에 돈코츠랑 비슷한데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매콤하데요.



근데 저는 생각보다 안 매콤했구요 


돈코츠 특유의 스프는 좋았어요!! 



한입먹고는 응??하지만 


묘한 중독성이 있었네요. ㅋㅋ 



하지만 담엔 마제면을.......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간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주방에 말씀드리면 간을 조절해주신답니다.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았지만 


다음에 또 갈지는 미지수네요 ㅋㅋ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잠실 롯데백화점
: 카우카우 키친-밀크파이


요며칠 일이있어서 잠실 롯백을 갔는데 


지하1층에 푸드코너에 사람들이 


줄을 길게서있더라구요?



며칠동안 궁금해서 보니 


핫한 파이를 팔아서 저도 먹어봤어요 ㅋㅋ










원래도 유명한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요즘 SNS에 자주보이더만 


이런 이벤트를 하네요? ㅋㅋ











그렇데요 ㅋㅋ 국내최초입점!!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봐요












바로옆에서 파이를 식혔다가 


크림을 넣어주더라구요.











저렇게 개별로 사면 


노랑 봉지에 넣어주는데 귀염..


♡제 취향 


ㅋㅋㅋㅋㅋ










완전 오픈형이라 신뢰감 상승













1박스에 5갠데 16000원이면 비싸죠


?ㅜㅠ그래도 사고싶어요..


맛있었어요.



왜 좀 더 싸지않니ㅠㅠ












파이위에 슈가파우더까지!!













한 입먹으니 바삭바삭 


완전 바삭바삭한 파이에 


찐~~한 우유맛 크림이 가득!! 



파이가 바삭해서 


가루가 떨어져 밖에서 먹는거 추천


ㅋㅋㅋ 


크림이 진하지만 


느끼하지않고 달지않아 맛있었어요 




남편이랑 둘다 빵에다가 팔아도 좋겠다며


극찬 ㅋㅋ


오랜만에 극찬한 스위티였음😍












원래 유명한 아스크림도 먹고싶어서 


아련한 눈길로 한번 훑어주고


 ㅋㅋㅋㅋ



저는 둘다먹고 싶은 욕심쟁이이기에 


항상 믹스로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아직 손이떨려 못먹어봤지만 


세젤맛이라는 치즈케이크도 


아련하게 쳐다봅니다..





ㅋㅋㅋㅋㅋ


남편에게 저게 그렇게 맛있다며 


어필했으니 담엔 먹을수있겠죠?ㅠㅠ











냉동실에 살짝 얼려서 먹으면 


그렇게 세젤맛이라는데..


그렇게 생겼다ㅠㅠㅠㅠ


담엔 이걸 꼭!!!!


먹고싶네요ㅋㅋ








코코로벤또 잠실롯데타워점 : 사케동벤또 맛나요~!


잠실하면 맛집이많죠?ㅎㅎ 


오늘은 또 찾아낸 맛집을 포스팅합니당 ㅎㅎ


코코로 벤또라구 


잠실롯데타워에 홍대어라운드에 잇어요!


사실 항상 홍대돈부리갓엇는데 


제가 좋아하는 사케동이 품절이라ㅜㅜ


왓답니닼ㅋㅋㅋ








코코로벤또 메뉴에요


벤또/ 세트/ 누들 등이 있네요.









계절한정으로 소바벤또도 잇구요








연어스테이크 정식이랑 연어장정식은 


품절이더라구요ㅠㅠㅠ


연어장 먹고싶엇는데











웨이팅 하는데는 


이렇게 의자하나가 덜렁잇더라구욬


ㅋㅋㅋㅋ 누가앉지?ㅠ










저희는 자리가 없어서 


주방 바로앞에 안내됏어요 


뒤에 보이는 것처럼 완전 오픈형!!










자리에 수저가잇구요 물을주십니당 ㅋㅋ











국은 특이하게 장국이 아니더라구요 


음..오뎅국물?같으면서도 특이..














위에 이렇게 모형도잇더라구요 ㅋㅋ











이건 기본인데 여기에 이거저거 얻어주시나봐요









이건 뭔지모르겟어요










기다리고 잇으면


간장과 생와사비를 주십니당


다른데보다 생와사비가


뿌리쪽이 더 많이 들어갓는지


맵구 입자가 굵더라구요!









제 사케동벤또 ><♡










남편은 고기가 먹고싶다구


우삼겹벤또를 시켯어요


이건 불맛나고 제 입맛엔 쏘쏘









밥위에 이렇게 연어랑 와사비를 올려서 왕!!!


연어알도 조금이지만 주셔서 감동♡♡♡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태백 초막고갈두 : 고등어, 갈치, 두부


태백에 가면 꼭 먹어야 한다고 


지역주민이 강추하는!!

초막고갈두


생선조림가게인데 


태백에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정집을 개조한 식당형태의


초막고갈두 


과연 맛이 있을까 하는


고민으로 발길을 향해 봅니다.










보통 맛집이라면 흔히


볼 수 있는 TV 출연 인증 샷


티비에도 엄청 많이 나왔어요!!










태백 초막고갈두 메뉴 및 가격


  • 고등어 8.0

  • 갈치 10.0

  • 두부 7.0

  • 우렁두부찜 8.0



생각보다 가격이 매우 착하네요.







밑반찬들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고등어조림


우렁두부찜


아이를 위한 김가루밥 입니다.






초막고갈두 : 고등어찜


잘 보이진 않지만 고등어찜입니다.


고등어찜에 다른 곳과는 달리 


시래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근데 이 시래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은 살짝 매콤하고 달짝지근한 맛이에요



입이 짧아서 


밥 반공기만 먹는 동생도 


여기서는 기본으로 한공기에 


김가루밥까지 먹더라구요ㅎㅎ








초막고갈두 : 우렁두부찜


고등어조림과 양념이 같은가? 했는데


묘하게 양념맛이 달랐어요ㅎㅎ



생각보다 우렁이가 많지 않아서 살짝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비벼서 밥한공기 뚝딱!!






초막고갈두 : 김가루밥


다 매운 거여서 아이를 위해 


김가루밥도 주문했어요ㅎㅎ


평범한 김자반+밥 이었지만ㅋㅋ


아이들이 제일 잘 먹는 메뉴지요ㅎㅎ



어른들도ㅋㅋ 밥 한공기씩 다 먹고


 김가루밥 하나 더 주문했어요ㅋ


매운 양념과 먹으니 두 배로 맛있었어요.







주말에는 늦게가면 


30분이상 대기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희도 식사 다 하고나니 


테이블이 꽉 찼더라구요


주문하고 바로 조리를 시작해서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15-20분은 기본으로요;; 



하지만 기다린만큼 맛은 괜찮았어요ㅎㅎ


초막고갈두 태백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태백시 황지동 317
도움말 Daum 지도

구향돈가스, 일산 원당 : 수제일식돈가스전문점


외출이 힘든 뜨거운 주말


아이와 함께 실내활동을 위해


일산 이케아에 왔다가


수많은 인파에 지쳐


한가한 곳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일산사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한가한 식당으로 이동!!












일산 이케아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구향돈가스" 입니다.



아파트 단지 입구에 위치해 


찾기도 쉽고 주차도 간편히 할 수 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7.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구향돈가스 위치 찾기










구향돈가스 메뉴 및 가격


돈카츠, 덮밥, 우동, 모밀 등


다양한 일식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가격도 적당한 해서


부담없이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우선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에피타이져 스프와 단무지 삼총사


요녀석들로 입을 달래고..










더위를 날려줄 판모밀


그냥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죠?












누구나 좋아할 만한 취향저격 연어덮밥


큼직한 연어 조각들이


입맛을 당기는 듯 합니다.










뜨끈 달작한 국물과 통통한


면발이 생각난다면?


돈까스 단짝친구 뜨끈한 우동













두툼 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선보인


등심돈가스와 치즈돈가스를


지인을 포함해서 푸짐하게 


식사를 했답니다.











식사후에 서비스로 아이스크림까지


너무 좋은 한끼식사였습니다.



일산 원당을 지나실 때


돈가스 등 일식이 생각나신다면


이곳 구향돈가스 추천 드립니다.






군자역 꿀쌈 함흥면옥 : 냉면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너무 더워 집 앞에 있는


꿀쌈 함흥면옥에 방문했답니다.



함흠냉면에 입구에 보이는


냉면이 맛있어 보였기 때문이죠.



이렇게 더운 날에는 그냥


시원한 음식이 그냥 자연스레


먹고 싶어집니다.












날이 굉장히 덥네요 헉~!


바로 집 앞인데도 한참을 걸은 기분...











들어오자마자 주저 없이


물냉면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7000원!


딱 좋은 가격인 듯 합니다.













냉면 전에 나온 밑반찬입니다.


뜨끈한 육수와 새콤한 무


그리고 구운 계란!



구운 계란을 같이 주는 곳은


처음 이네요 ㅎㅎ









주문한지 5분도 안되어 나온 물냉면입니다.



한 눈에 봐도 


면의 양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거기에다가 계란과 무, 얇은 고기 한장에


배 한 조각 까지 같이 들어있네요~


내용물은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면이 너무 쫄깃하여


씹는 느낌이 좋긴 하나


먹는데에 살짝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 대비 양도 좋고


국물 맛도 좋아서 또 방문할 듯 합니다.






송파 하비오 파머 맥스 그릴 :  Farmer Mac’s grill

송파 하비오 메가박스에서 영화보고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바로 앞에 있는


Farmer Mac’s grill(파머 맥스 그릴) 에 갔습니다!










메가박스 바로 앞에 있죵 ㅎㅎ









입구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용 ~










테이블도 많고 넓었어요 ~~











음식 만드는 것을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았죠 ㅎㅎ












음료 제조도 볼 수 있었어용ㅎㅎㅎ






 파머맥스그릴 메뉴 및 가격 1시그니처 플래터 스테이크/타코/버거 사이드





메뉴를 한번 볼까요 ~~


시그니처 플래터, 


스테이크&타코&버거, 


사이드가 있었는데 


핑거타코를 시켰고용 ㅎㅎ






 파머맥스그릴 메뉴 및 가격 2감바스 파스타 필라프 샐러드





감바스, 파스타, 필라프, 샐러드


 있었는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와 


쉬림프 필라프를 시켰어요 ㅎㅎ





 파머맥스그릴 메뉴 및 가격 3음료 맥주 칵테일







또 음료, 맥주, 칵테일도 있었는데 


자몽에이드를 시켰죵 ㅎㅎㅎ











수저, 포크, 칼, 접시 등 필요한 것은


셀프로 가져가야했죠 ㅎㅎ











물도 마시고 싶으면 


가져가서 마시면 됐고용 ㅎㅎ








파머맥스그릴 : 알리오 올리오,
쉬림프 필라프, 자몽에이드









핑거 타코


정말 작더라고요 ㅎㅎ











타코는 기호에 맞게 


야채와 소스를 넣어 먹었죠 ㅎㅎㅎ









싸서 한입에 쏙~ 까진 아니지만 


한입 반정도?


ㅋㅋㅋ



외국맛 같았지만 맛있었어요 ㅎㅎㅎ









알리오 올리오 


정말 맛있었어용!!~~









면도 적당히 잘 익고 


오일과 마늘의 맛 굿굿 ㅎㅎㅎ










쉬림프 필라프


 볶음밥 맛이였죠 


ㅎㅎㅎ 무난




파머맥스그릴 총평?


이것 저것 먹었더니 금액은 싸지는 않았지만


나름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영화 한편 보​고 한번 가보쎄용.


👍🏼👍🏼👍🏼






두남자 국물 닭갈비 :
닭볶음탕와 닭갈비 한번에 해결~!


닭볶음탕도 먹고 싶고 닭갈비도 먹고싶은 때


국물 닭갈비 맛집을 알게되었습니다 ~~







방이 먹자골목에 있는 


두남자 국물 닭갈비






테이블은 이정도 ~~?!!




두남자 국물 닭갈비 집 메뉴랍니다.


태백식 국물 닭갈비, 사리, 


사이드메뉴, 주류 & 음료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주문하면 됩니당!~~



인원수 대로 주문하면


라면사리, 버섯, 야채, 육수는 


무제한이래용 ㅎㅎㅎ


저희도 인원수 대로 시켰습니당!!





벽에는 여러 설명이 되어있었어용~!!
​​






국물 닭갈비를 하게된 


사장님들의 이야기가 있고용~!


ㅎㅎㅎ




국물 닭갈비에 대한 설명도 있어용~~​





햄사리는 특별해유!~~










먹는 사람들이 즐겁게 


예쁜 그림도 있네용 



이거너 포토존인가?


ㅎㅎㅎㅎ











기본 반찬은 이정도로 나왔습니당~~!!







드디어 국물 닭갈비!~~



보기에 떡볶이 같죵??


떡이 많고용~! 


닭은 아주 많지는 않아용


ㅎㅎㅎ


그래도 먹다보면 은근히 배가 차용


ㅎㅎㅎ








라면사리는 먹고싶은만큼 


가져가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닭볶음탕 국물에 라면 투하 ~~~ 


야채도 더 시키면 되고


육수도 부족하면 넣으면 됩니당


ㅎㅎ


저는 국물이 싱거운거 같았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대용 


ㅎㅎㅎ









일회용 앞치마도 있으니 


안심하고 드세용!


ㅎ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치즈까지 넣어서 먹었어용 ㅎㅎㅎ


국물이 많아서 


닭갈비인가 닭볶음탕인가 싶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당 


ㅎㅎㅎㅎ


한번 먹으러 가세용!!~~


한식부페 올반 : 건강한 한끼식사 드셔보셔요~!



오랜만에 지인 모임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덥다보니 실내모임으로 추진되었고


이것저것 한번에 해결되는


고속터미널에서 모이기로 하고


식사는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한식부페 올반에서 하기라 결정했습니다.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진입하면 


안내를 따라 어렵지않게 


올반 매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살짝 늦은 평일 저녁이라 


웨이팅없이 입장하였고 


조용한 구석에 자리잡았습니다.




나중에 다른 지인을 통해들으니 


런치때나 저녁피크시간에는 웨이팅이 엄청나다고;;




























밥, 국수를 비롯한 기본반찬과 샐러드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나름 알찬구성이었고










아이식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설치되어있어서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먹는 메뉴도 있습니다
















식사 후 즐길 수 있는 디져트와 커피까지


한끼 식사로 한방에 해결 가능해서 


더 좋았던 한식부페 올반!!


건강한 메뉴의 한끼 식사로 추천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