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에 해당되는 글 182

  1. 00:31:00 미즈호(mizuho) 와사비과자 : 코가 찡해져요~!
  2. 2018.02.14 꿀잠베개 - 마약베개 : BODYLUV
  3. 2018.02.10 소일어항 만들기 : 소일 + 비료
  4. 2018.02.07 페레로로쉐 하누타 과자 : 당떨어질 때 딱~!
  5. 2018.02.05 자판기<ZAPANGI> : 망원동 예쁜 카페
  6. 2018.02.04 드롱기 마그리피카 전자동 커피머신 Delonghi MAGNIFICAS ECAM 22. 110.B
  7. 2018.02.03 꿀레몬차 : 포션으로 되어 있어 편해요
  8. 2018.02.02 겨울 꽃잎차와 함께 - 채온꽃차
  9. 2018.02.01 스타벅스 신메뉴 : 스노우돌체라떼
  10. 2018.01.29 2018 성시경 starpack concert


 미즈호(mizuho)와사비과자 : 코가 찡해져요~!


요즘에 와사비를 이용해서


만든 치킨, 과자 등등 여러가지


메뉴 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도 진짜 진짜 


와사비를 좋아합니다~~



그중에 이 mizuho에서 나온 


치즈와사비 라이스 크래커는 


진짜 코를 퐉 쏴요.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어용 10개로 묶어져 있어요.



 





미즈호 mizuho 와사비 과자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일본어로 써있어서 


일본꺼인줄 알았는데 


원산지는 태국이네요 


허허허





 




양이 많지는 않지는 않아요 ㅠㅠ




 



 미즈호(mizuho) 와사비과자


겉에는 쌀과자라 고소하고, 


안에는 치즈랑 와사비가 


섞여있는 맛 이에요.



처음 딱 먹을떄는 


'엇~?? 고소하니 맛있다?"


하는데 순간 와사비가 코를 


퐝~~쏩니다.



다먹구 나면 


눈물 찔끔 나실수도 있어요.


제가 먹은 와사비 과자중에 


진짜 코를 퐉 쏘는 제대로된 과자였어요.


 

 

 

 





BODYLUV

마약베개




오늘은 우리일상의 마무리를 짓는 


잠에 있어 필수품인 


베개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SNS에서 한창 인기몰이였던 


'마약베개' 라는 제품입니다.




최근들어 목이 너무아파 


잠들기도 힘들었으며 


일어나도 개운하지 못해서


집에 있는 베개를 이리저리 바꿔봐도 


똑같이 통증만 생길 뿐이였습니다.




그래서 새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굉장히 심플한포장으로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은 베개와 전용빨래망 


그리고 빨래시에 베개를 한번 더 


덮어줄 덮개입니다.



보통 베개피와 베개를 따로따로 


빨래를 해주지만


이 제품은 베개피와 빨래망을 


씌워준 채로 


빨래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이합니다.



그리고 베개피는 정말 


빨래시에만 씌우는것 같습니다.


(잘때 안씁니다)




그리고 베개 자체가 


특이한 모양으로 굉장히 푹신푹신합니다.


구매하여 사용해본지 3주정도 지난 후기는


일단 굉장히 만족입니다.



물론 제 목에 딱 맞춘 베개는 아니지만


통증도 어느정도 감소했고


가성비대비 좋은 제품같습니다.


가격대는 37,000원정도 입니다.






소일어항 만들기 : 소일 + 비료


그동안 저희집 한자반짜리 어항이 


바닥재가 돌이여서그런가 


안시들이 탈락이 많아서ㅠ


소일어항으로 바꾸려고해요~







일단 물고기들과 새우들을 


모두 잡앗어요 ㅋㅋ


정말 많죠?









소일은 무난하게 


수족관에서 추천하는거 삿구요 









이건 비료에요!!


수초를 심을껀데 


흙에 양분이 없음 잘 안자란데요~




소일어항 만들기






일단 저희남편이 고생해서 


어항을 씻어주엇답니다:)♡








일단 소일을 바닥을 깔 정도만 붓고








가운데를 파서 높낮이를 만들어줍니다.








고정이 안되서 물을 좀 뿌렸어요













그 뒤에 비료를 그 사이에 넣는데







이렇게 바깥쪽에서는 안보이게 넣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소일로 덮어줄꺼에요~


그래야 보기도 싫지 않고 


비료가 물에 뜨지도 않는답니다.








흙을 이렇게 꼼꼼히 정리해준 뒤







물을 넣어서 


불순물과 기름막을 헹궈줘야되는데요 


그냥하면 흙이 파이니깐 비닐을 넣고 합니다~









흙을 2~3번 정도 씻은 모습인데요 


그래야지 물에 유막이 안떠서 


물도 깨끗하고 흙에서 나오는 


분진을 막아서 물이 잘 잡힐 수 잇답니다 


ㅎㅎ









일단 물 온도를 대충 맞춰서 넣어봣어요


물을 좀 돌리고









물 잡이 물고기용으로 


풀레드 구피들을 


넣어줫어요~물 잘 잡아다오!!








왼쪽 새우항이랑 물의 맑기가 


많이 차이가 나죠? 


얼른 잡혔으면 좋겟어요 ㅎㅎ








페레로로쉐 하누타 과자 : 당떨어질 때 딱~!


일하다 보면 맨날 당떨어져서 


이것저것 찾을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과자를 찾았어요!!


ㅎㅎㅎ



페레로로쉐 초콜릿으로 만든 


하누타 과자 ㅜㅜㅜㅜ


너무 맛있어요~~!



 




짜잔~~큰 것도 있지만 


한입에 쏙 먹을 수 있게 


미니로 구매했어요 ㅎㅎ



인터넷에 하누타라고 치면 많이 나와요!!




 




한봉지에 200g인데 


그래도 15개 좀 넘게 


들어있던거 같아요 ㅎㅎㅎ



칼로리가 ㄷㄷㄷ.......


역시 악마의 과자네요!!





 




너무 귀엽게 미니미 하죠??


한입에 쏙 넣기 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겉은 웨하스? 처럼 바삭하고 


속은 진짜 페레로로쉐맛!!!!!



너무 맛있습니다 ㅜㅜㅜㅜ 


하나먹으면 또 하나가 먹고싶고....


단거 드시고 싶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 합니당 ㅎㅎㅎ^^*




 

 


자판기<ZAPANGI> : 망원동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의 예쁘고 이색적인 카페 자판기(ZAPANGI)를 소개하려합니당!!!

 

카페이름이 자판기(ZAPANGI)에요~ㅎㅎㅎ

 

입구부터 디자인이 굉장히 독특한거 같애요!!!

 

 

짠!!!!

 

입구가 자판기모양이에요~~~

 

 



입구인 동시에 포토존인가봐용!!!

 

들어가기 전 부터 사람들이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사람이 너무 많아 


셀까 찍는건 포기하고 


아쉬운대로 입구사진을 찍어왔어용!!!

 

사진찍을만 하네용!!



 

입구부터 핑크핑크하니 귀여워 


내부도 궁금해집니당!!!



 

내부는 크지않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꽉차있었습니당 ㅠ..ㅠ

 

자리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수 밖에 없었어용 ㅠ..ㅠ


 

역시 한 만큼 기다림은 필수인듯해요 ㅠ..ㅠ

 

한국사람이외에도 


외국에서 놀러온 분들도 


많이 찾아오시더라고요@..@




 

 



도너츠에요~~

 

너무 귀엽게 만들어져 있어용!!!



 

 




늦은 시간도 아니었는데 


이미 많이 빠진것도 있더라고요ㅠ..ㅠ




 

 



도너츠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네용!!>ㅡ<



 

 



떠먹을 수 있는 케이크입니당!!!

 

자판기 카페에서 유명한가봐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과 


인어공주모양도 있고




 

 



초코티라미수 같아보이는 


케이크도 있었어요




 

 





사람이 많아 메뉴를 찍지못해 


네이버에서 찾아봤습니당 ㅠ..ㅠ







 

 



저는 Aurora Choco


 Mermaid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Aurora Choco에요~~

 

뭔가 영롱해보이네요@..@

 


먹기 아깝게 예쁘네요 ㅎㅎㅎ

 

맛은 코코아 같은 맛이에요~~

 


맛있어요!!!



 

 



Mermaid 케이크인데요~~

 

이건 딸기맛이에요.


 

안에 딸기쨈이랑 딸기크림이 들어있어요!!

 

저기 인어꼬리는 초콜렛입니당!!


 

가격은 비싼편인듯합니당


 ㅠ..ㅠ(9500원이었어요)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핑크하게 네온사인들이 있더라고요~~




 

 



상자마저도 핑크핑크합니당 ㅎㅎ

 



 



옆쪽에는 물을 따라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 공간이 있는데

 

여기도 핑크에용!!



 



이 네온사인 밑에 자리가 


가장 핫했던거 같애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게 내부에 일반 카페처럼 


탁자와 의자가 배치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앉을 만한 공간이 너무 협소했어요 ㅠ..ㅠ

 

아쉬운점이 있었지만

 

그래도

.

.

 

한번쯤은 가보고싶은 이색적인 카페였습니당@..@

 

 

 

 

 


​드롱기 마그리피카 전자동 커피머신 
 Delonghi MAGNIFICAS ECAM 22. 110.B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드롱기 커피머신을 구매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드롱기 커피머신 역사?

드롱기는 1990년대 에스프레소 머신 


개발을 시작으로 1994년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머신에 우유 첨가 자동기술 


개발 후


IFD시스템(Instant Froth Dispenser System),


라떼크레마 시스템(Latte Crema System)


개발로 드롱기만의 자동 우유 거품생성 기술을 


통해 크레마가 가득한 에스프레소와


라떼메뉴를 동시에 가능한 커피머신 브랜드로


커피 카테고리에서도 세계판매 1위로 


커피머신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에요~~



드롱기 마그리피카 : Delonghi MAGNIFICAS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모델명은 ECAM 22. 110.B 


MAGNIFICAS 입니다!!



이 모델은 컴팩트한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커피를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카푸치노 스팀기가 있어서 




집에서 직접


카푸치노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일반적 사양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으로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상세정보 및 특징은

이렇습니다!!ㅎㅎㅎ










드롱기 마그리피카 전자동커피머신 작동

그럼 제가 이 커피머신으로 카푸치노를 한 번 


만들어 먹어보겠습니다~~






맨 위에 커피원두를 채우고!







머신기 전원버튼을 눌러서 켜면

뜨거울 물이 보일러와 내부 관로를 순환하면서

예열 및 자동 세척과정을 진행하며

적정 온도에 도달했을때

양측의 추출 버튼 램프들이 켜져요!




그 다음에 원하는 에스프레소의 버튼을 눌러

추출하면 된답니다~~



오른쪽 두번째, 세번째버튼은 각각

에스프레소 1샷, 2샷을 의미해요~






드롱기 마그리피카 우유거품 가능


저는 카푸치노를 만들어 먹기 위해

스팀기로 우유거품을 만듭니다~~






스팀기의 강도를 조절한 후 거품을 냅니당





짜잔~~~

에스프레소 위에 우유와 우유거품을 올리고

시나몬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카푸치노 완성입니다~~~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손쉽게

맛있는 커피를 드셔보세요!


ㅎㅎ



꿀레몬차 : 포션으로 되어 있어 편해요


이제는 패딩없이는


거리를 못 다니는 계절이 왔습니다.



우연히 마트에 가다가


포션으로 된 레몬차를 발견했는데요!



보통 레몬청은 


수저로 먹을만큼 덜어먹는데 


꽃샘 꿀레몬차는


포션으로 구성되어있기때문에


간편하고 손쉽게 레몬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15개입으로 3,500원에


저렴한가격으로 겟했습니다!!!








터졌으면 어쩌나 싶었으나


모두 상태가 괜찮네요!!









먹을때마다 한개씩 꺼내


타서 먹기때문에 


번거롭지도 않고 간편하답니다.










점성도가 중간정도일줄 알았는데


되게 낮더라구요.



따르자마자 주르륵 부어집니다.


찬물부어 먹으면 레몬아이스티


따뜻한물에 먹으면 레몬차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은 120ml 부어서 먹으라고했지만


진하게 먹고싶은 저는 100ml정도 부었네요


가격이 저렴해 맛은 기대 안했으나


추운겨울에 먹기 너무 따뜻하고 맛있습니다.


 






겨울 꽃잎차와 함께 - 채온꽃차 


요즘 날이 참 추워요.


겨울이라 당연하지만.....



요즘 하루에 마시는 커피의 양이 너무늘어

커피를 줄여보고자


TEA를 마시기위해


찾아보는 중에

아니 이렇게 예쁠수가.....하며


주문하였습니다.






채온 티 : 국화차 & 복숭아꽃차


저는 이렇게 두종류로 주문하였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이쁘지


않나요?





채온꽃차 : 복숭아꽃차


이건 복숭아꽃차입니다.

처음엔 벚꽃차인줄 알았어요.

복숭아꽃차는 참고로


옛 양반댁 여인들이 


즐겨마신 차라고 합니다.

여성분들 즐겨마시세요


ㅋㅋㅋㅋ




복숭아꽃차를 컵에 넣고








물을 넣으면 예쁜꽃잎이 반기게 됩니다.

참고로 채온사이트에서 말하길

복숭아꽃차 성질은 따뜻하기에


정량이상 마실 경우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며


임산부는 마시지 않는게 좋다고 


나와있습니다.


복숭화꽃차 맛은 좀 구수합니다.






채온꽃차 : 국화차


두번째 차는 국화차입니다.

참 노랑노랑 예쁘죠;)

역시 마찬가지로 차를 컵에 담아봅니다.







병에있는 태그에


물양에 꽃몇잎을 넣어달라고 나와있어서


그걸 참고하고 넣었습니다.


역시 물을 부어줍니다.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정말 예쁩니다.



꽃이 활짝 이거 진짜 예뻤어요.


사실 복숭아꽃차보다 


이 국화차가 향이 더 좋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정수기물을 이용하였는데

차 맛을 즐기기 위해서는


100도의 끓인물을 넣어달라고 나와있습니다.


정수기물은 100도가 되지 않습니다.


추운겨울날


따뜻한 차한잔 즐기며 


여유를 느끼시길 바랍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 스노우돌체라떼






어제 ​크리스마스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한 스타벅스 고객​​​(호갱)은 또 맛을 보겠다며

커피줄이자는 생각은 뒤로한채

매장에 갑니다.



사이렌언니가 부르고 있잖아......


왜 지하철나오면 바로 매장이에요.


그러니 사이렌이 보이면


고객​(호갱)​1은 매장으로 들어가잖아요.






보이는 메뉴는 


전부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입니다.



(는 다이어리를 받기위해 


마셔야하는 시즌3잔 


클리어 퀘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메뉴들이라 한다.)









어플을 켜도 바로 나오는걸 보니

아니, 주문 시 맨위에 있는걸보니


너로구나, 신메뉴가:-3

이름이 ​​스노우 돌체 라떼​이군요.

기다리는거 귀찮은 저는


지하철에서 내리고 계단올라가는길에


사이렌오더를 합니다.






사이렌오더의 편한점이


자기가 원하는걸 파트너에게 말하지않고


주문할 수 있어 편하죠.


저는 뜨거운차와 물을 잘 못마셔서


덜뜨겁게라고 주문합니다.



매장에서 음료받기전 MD장을보며


고객(이라쓰고 호갱)1은


크리스마스엘마를 보고


너를 내 품에 가져오마라는 생각을 한뒤

음료를 픽업합니다.

저 스노우맨초콜릿토핑을 기대하며 말이죠.













겨울이라 컵디자인도 


홀더디자인도 모두 바뀌었네요.







저기 커스텀내용이....


MR K 우유를 어린이용으로.... 


그니까 뜨겁게 만들지말라고 


적힌겁니닼ㅋㅋㅋ







어..............스노우맨


왜 없지 


매장마다 다를 수 있다고 하긴했는데


없네요ㅠㅠ



마셔봅니다.



아니 근데 밀크폼이 차가워요.


좀 웃겼어요.


그리고 밀크폼 먹으면






뭔가 확 줄어든 느낌입니다.

맛은 그냥 저희가 생각하는 


돌체라떼에서


쓴맛이 즐어든 느낌이고 


확실히 돌체라 많이 달아요.


얘 이름이 돌체라떼이니........


모두들 아실테지만 


장트러블을 많이 일으킬 수 있어서


돌체(=연유)때문에 그러합니다.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실 


홀짝홀짝 마시며 집에왔는데


컵 밑을 보니......




스노우맨이 있었어욬ㅋㅋㅋㅋ


다만 제가 열기전에 빨리 가라앉았을뿐......


겨울이가기전, 시즌메뉴 즐겨보세요.


(다이어리를 원하는 자들은 꼭 드셔보세요:-3 )





안녕하세요
1월 27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성시경 starpack concert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발라드하면 대표적으로 성시경이 떠오르네요

요새 tv프로그램에서도 재밌는 입담과 꿀목소리로 활약하고 있는 성시경씨가 화장품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친구가 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구했다 하여서 일산으로 달려갔습니다

본인은 일산 킨텍스홀에 처음 와 보았는데요 엄청 크고 넓어서 놀랐습니다!



5시쯤 도착하였는데도 벌써부터 수 많은 인파가 모여서 성시경씨 콘서트를 보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여성팬들이 더 많이 보였는데요 역시 성시경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표를 발급하고도 시​간이 남아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일곱시부터 콘서트가 시작이였는데 여섯시가 넘으니 수 많은 인파로 인해서 더욱 북적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공짜표인지라 좌석은 안좋았습니다
뒷자리....그래도 노래는 들을 수 있으니까!!


저희 앞은 텅텅 비었는데요, 콘서트 시작이 되니까 좌석이 전부 사람들로 가득찼네요, 성시경의 콘서트 티켓파워는 대단했습니다

7시가 되니 오프닝 공연으로 여자친구 여자아이돌 그룹이 활기차게 열어줬습니다
멤버의 이름은 모르지만 노래는 많이 들어본듯 했습니다 ㅋㅋ


너무 뒷자석이라 사진이 안보이네요 ㅠㅠ

그래도 성시경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 였습니다~
역시나 여성팬들의 파워가 강했고
다음번에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갈 때는 필히 돈을 더 쓰더라도 앞자리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