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에 해당되는 글 220

  1. 04:13:00 벨라몬스터 수박패드 리뷰 : 모공청소 & 쿨링효과
  2. 2018.07.31 훈제 닭가슴살 : 푸드원 닭가슴살 훈제 칠리맛~!
  3. 2018.07.26 힐링버드 퍼퓸 바디미스트 3가지 사용리뷰
  4. 2018.07.08 설빙 메뉴, 가격 : 첵스초코설빙 리뷰
  5. 2018.07.03 지에스25, 편의점 컵라면 짜계치 시식후기
  6. 2018.07.02 러쉬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125g 리뷰
  7. 2018.07.01 저렴한 헤어드라이기 : SMF 음이온 2200W
  8. 2018.06.30 명랑시대 쌀핫도그 : 마천시장점
  9. 2018.06.29 미니스톱 : 소프트아이스크림 별루
  10. 2018.06.24 코시 블랑 블루투스 마이크 + 휴대용 USB 미러볼 후기



벨라몬스터 수박패드 리뷰 : 모공청소 & 쿨링효과


더운 날씨 요즘은 뭘 발라도 


찝찝하고 답답하단 느낌이 들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스킨케어시에 간편하게 


피부를 닦아낼 수 있는


​​벨라몬스터 🍉수박패드🍉를 리뷰해보려고요~~




🍉​수박패드는 ​​


모공청소&수축, 쿨링효과, 


수박씨 오일 덕분에 수분충전까지 


도움을 주는 착한 아이인데요~~👍🏻👍🏻



유투브 뷰티채널에서 뷰티 유투버분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구매해보았어용!!!!​




(155ml 70매 17000원)


​(🍉 ​​수박씨오일+자작나무 숲 자일리톨성분이 


들어있어 


각질,피지관리뿐만 아니라 


피부열을 낮춰준다고 합니당)








크기도 큼지막하게 생겼어요!!!!












* 용기 디지인도 원터치 캡으로 


열고닫기 간편하면서


 에센스 증발을 막아 


패드를 오래오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당!!










* 패드 크기도 7cm로 


일반 패드보다 더 큰 사이즈로


 나왔더라고요~~


수박패드는


  • 모공청소
  • 수분부족형 지성
  • 피부쿨링



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당~~



⭐️벨라몬스터 수박패드 사용후기⭐️

가장 좋았던 점이 세수를 하고 나와서 스킨케어시 피부를 한번 닦아주었더니 ​​쿨링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화장을 다하고도 어느정도의 쿨링감이 유지가 되더라고요!!!): 피부를 한번 닦아주었을때 피부 당기는것도 크지않고 피부결이 정돈되면서 피부화장이 더 잘되는것 같아요!! 간편하게 에센스가 바로 묻어있어서 화장솜에 에센스를 따로 묻히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았어요!!! 저는 구매 후 만족하면서 열심히 쓰고 있답니당!!이외에도 당근 패드가 있는데 다음번에는 당근패드를 한번 구매해보려고요👏🏻👏🏻👏🏻

훈제 닭가슴살 : 푸드원 닭가슴살 훈제 칠리맛~!



닭가슴살


'푸드원'







닭가슴살 하면 닭고기중 


퍽퍽한 부위이며 


먹기 힘든 맛이 없는 부위라고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맛이 있는 


닭가슴살제품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후기를 작성했던 


'푸드원'의 닭가슴살중 하나 인데요.



이전에는 오리지날 무맛 순수


닭가슴살이였다면 오늘은


칠리 훈제맛 입니다.









푸드원 닭가슴살 훈제 칠리맛 


제품의 성분표입니다.


이전 염분무첨가 제품과


비교했을 때


거의 비슷한 수치를 이루고 있으나


나트륨이 약 6배 정도 높더군요.











이번에는 


확실히 색감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조리방법은 똑같습니다.



내용물을 따로 담아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리시면 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퍽퍽해보입니다.


염분 무첨가 닭가슴살 보다는


확실히 맛이 첨가되니 


나름대로 먹을만 한것 같습니다.



푸드원의 칠리맛 닭가슴살이였습니다.




힐링버드 퍼퓸 바디미스트 3가지 사용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구매한 바디미스트를 


리뷰 해볼까 합니다.


🌷🌷


평소에 향수냄새가 부담스럽게 느껴지거나 


여름에 바디로션은 답답하다 느낄때 


바디미스트를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용~~~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힐링버드 바디미스트랍니당😊😊










​​​50ml 9500원


산소수​를 함유하고 있어 


청량감과 가볍고 산뜻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뚜껑에 새가 앉아있네요~ 


이런 디테일까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총 5가지가 있지만 


저는 3개를 구매하였습니당









Freesia & Green Bouquet
(프리지아&그린부케)



​이건 딱 꽃집에 들어가면 나는 


은은한 꽃향기에요~~



여름에 쓰기에도 무겁지않고


가볍게 은은한 꽃향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용🌸










Cherryblossom & Peach 

(체리블라썸 & 피치)



​달달한향과 보통 피치향하면


딱 생각나는 그 향기에요~!



봄느낌 물씬나면서 


귀여운 이미지가 생각나는 향기랍니당~!





Ylangylang & Greentea
(일랑일랑 & 그린티)



따뜻하면서 포근한 향이에요~


제가 느끼기엔


살짝 향이 무거운감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그린티향이 살짝나서 


포근하면서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그런 향기랍니당~!






저는 3가지가 향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3가지를 구매했는데 


다시 향기를 맡아봐도 역시 좋아용💕💕​









이렇게 한 손에 잡히는 크기라서 


가방에 들고다니면서도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



더운 여름날 들고다니면서 


헤어, 바디에 뿌릴 수 있어 


가성비까지 굳!!!


👍🏻👍🏻 


손이 자주 갈것같은 아이템이랍니다


❤️






설빙 메뉴, 가격 : 첵스초코설빙 리뷰


벌써 여름이 찾아온듯해요...☀️☀️


날도 더워지면서 빙수를 많이 찾게되는데용


😝😝


빙수하면 설빙이 많이 생각나잖아용??,.?!


그래서 오늘은 설빙 메뉴와 가격


한번 보고 새로 나온 신메뉴 리뷰 올려 보려구요.



설빙 메뉴 및 가격





리얼그린티 설빙


국내산 녹차가루와 녹차 아이스크림


두 수쿱이 듬뿍 들어간 설빙 메뉴, 


가격은 9,500원







그린티초코 설빙


녹차설빙에 바삭한 오레오와 


초코브라우니를 추가한 


설빙 메뉴, 가격은 10,500원








티라미수 설빙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과 깊고 진한


티라미수가


고소하고 쌉싸름한 설빙 커피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설빙 메뉴, 


가격은 10,900원







초코브라우니 설빙


바삭한 초코쿠키와 쫀득한 브라우니가 


달콤한 초코 소스와 만나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설빙 메뉴, 가격은 9,900원





애플망고치즈 설빙


망고의 최상급 품질인 애플망고의 


달콤함과 깊고 진한 치즈케이크가 만나


신선하고 상큼한 애플망고의 풍미를


더해주는 설빙 메뉴, 가격은 11,900원






블루베리 치즈설빙


세계 10대 푸드인 블루베리와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케익, 


새콤한 요커트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새콤달콤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설빙 메뉴, 가격은 10,900원









치즈설빙 


치즈케익에 입안 가득 퍼지는 치즈가루가


더해져 깊고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죠. 


여기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아몬드까지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내는 설빙 메뉴, 


가격은 9,900원






팥인절미 설빙


전통의 맛을 살린 설빙 메뉴.


달콤한 팥이 기본을 들어가고


그 위에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떡,


바삭바삭 씹히는 대추칩이 함께


어우러진 차원이 다른 설빙 메뉴


가격은 8,900원





인절미 설빙


설빙의 베스트 셀러 메뉴죠.


기존 팥빙수의 틀에서 벗어나


팥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맛을 내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한 설빙 메뉴, 가격은 7,900원




신메뉴 혹은 시즌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좋겠어요^^~~!!






설빙 신메뉴 첵스초코설빙 리뷰


얼마전에 설빙을 갔는데 신메뉴라고 


써있길래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문했는데요~



​​​​​​​​신메뉴 첵스초코설빙맛은 어떨까요???


👏🏻👏🏻



(첵스초코를 빙수에 넣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짠~~ ​​첵스초코설빙이라 


저렇게 첵스초코가 많이 올라가 있네용~!


가격은 ​​109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아요👍🏻









​​첵스초코설빙​​​첵스초코, 아몬드,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진짜 잘 어울려서 


딱 상상했던 그런 맛이었어요~


(같이 나온 연유는 전부 넣어야지 꿀맛이죵👍🏻👍🏻)



첵스초코를 좋아하신다면 


호불호없이 누구나 다 좋아할것 같네용~~







더울 때 설빙 생각나신다면


위에 메뉴한 번 보시고


고민해 보셔요~!




올 여름에도 시원하게 빙수먹으면서 


더위 좀 날려야겠어요~~~🍨🍧​​​​




지에스25, 편의점 컵라면 짜계치 시식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만 파는

 

짜계치 컵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짜계치는

 

 

의 줄임말이라네요~



 

 



포장이 노랑노랑합니다.

 

계란과 치즈가 들어서 그런가봐요~


 

사진의 비쥬얼을 보고

 

살짝 기대했습니다.

 

 

 




컵라면 짜계치 조리방법입니다.


 

간단하네요~


 

물을 표시선 까지 넣고

 

4분 후 버리고

 

슥슥 비벼 드시면 됩니다.



 

 

 



짜계치 컵라면 포장을 뜯으니

 

세가지 스프가 있습니다.


 

건더기 스프


치즈 스프


분말 스프


 

건더기 스프는 물을 넣기 전

 

넣어주시면 되고

 

치즈와 분말 스프는

 

물을 버리고 비벼 드시면 됩니다.






 

 



포장지에 그려져있는

 

계란의 비쥬얼을 원했는데

 

요렇게 조그만하게 들어가있네요..ㅜㅜ



 

 

 


끓는 물을 넣어주고

 

4분 뒤 버렸습니다~


 

 

 



그리고 치즈 스프와

 

분말 스프를 함께 넣어

 

슥슥 비벼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안비벼져서

 

시간이 좀 걸렸네요.



 

 

 

완성입니다!

 

 

면발이 생각보다 얇아서

 

식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치즈 스프의 맛이 예상 외로 강해서

 

짜장라면을 먹기보단 치즈라면에 


짜장양념이 첨가된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계란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네요 ㅋㅋ

러쉬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125g 리뷰


제가 이번에는 ​​​러쉬 LUSH​​인기제품


​마스크 오브 매그너 민티 


멀티 마스크 팩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용!!!!



이번에 일본여행에 다녀오면서 사온제품입니당~!

한국에도 물론 판매하지만 


일본에서 사면 훨씬 착한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용~~😝😝​





이 친구가 바로 


러쉬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입니당!!!


주변에서 러쉬​​​​​​​​​​​​​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


(일명 슈렉팩) 은 이미 유명하죠????


블랙헤드, 각질관리, 모공축소​를


 도와주는 멀티팩입니당!!!



저도 얘기는 많이 들었었는데 


직접 사용해보기는 이번이 처음인데용~~😊








러쉬 마스크오브매크너민티 용량은


125g, 315g 이렇게 두가지 있는데 


저는 처음 써보는거라 일단은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당!!!



(근데 사용해보니까 


큰 사이즈로 구매할껄 후회했어요...😂😂)





이렇게 유통기한도 써있는데


  ​​유통기한이 4개월로 


다른 팩들보다는 ​​짧은 기간이었어요~~




그리고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써있더라고요!


그래서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시원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당!!!


이 팩은 ​​팥가루와 꿀, 카올린, 페퍼민트오일이


함유되어있는데 


특히 페퍼민트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바르는 순간 시원함이 정말 좋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어서 


이렇게 스크럽이 들어가 있는 팩을 


잘못 사용하면 


피부가 빨갛게되고 아파서 


사용하지 못하는데 이거는 정말 괜찮았어요!!



사용하고 나서도 얼굴에 자극도 안가고


너무 마음에 들어용💕💕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때문에


피부온도도 높아지고 


모공과 유분기가 많이 올라오잖아요ㅠㅠ🤯🤯



그럴때 사용하면 시원함과 


각질제거, 블랙헤드, 모공 관리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착한아이템이 될거란 생각이 드네요~~



매장언니가 알려준대로 


약간 두께감있게 발랐습니당


(너무 얇게 바르면 효과가 없다고 그러셨어요!!)



사진은 민망하여 


부분적으로만 보여드리는데 


다 바른모습은 영락없이 슈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발라준 후 


15분정도 기달렸다가 세안을 하면되는데 


세안할때 팩에 들어있는 스크럽으로 


롤링하면서 블랙헤드가 신경쓰이는 코주변을 


꼼꼼하게 문질러 주면서 세안을 합니당😁😁



세안 후에도 시원함이 오래 지속되고 


블랙헤드와 각질관리 효과가 있어서 


처음 사용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가 맨들맨들거려용)​​​​​​​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 민트팩


사용해보세용👍🏻👍🏻💕






저렴한 헤어드라이기 : SMF 음이온 2200W


이번에 드라이가 고장이 나서


저렴한 가격에 음이온드라이기를 구매했습니다!







위X프에서 ​₩19,200원 구매했습니다








세가지 색상 중에서 ​​화이트 골드로 선택!


개봉박두!








짜잔~!


드라이기, 드라이기헤드, 설명서가


들어있구요!









위에서부터 보면


쿨샷


풍량3단계 조절


온도3단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봤을 때 좀 무거웠던점


빼고는 만족스러운 상품였습니다^^





명랑시대 쌀핫도그 : 마천시장점


요즈음 핫도그 체인점이 군데 군데


많이 생겼죠?


에전에 먹던 맛이 기억이 나서


가끔 먹곤 했는데,


동네에 하나 생겼어요.


바로 명랑시대 쌀핫도그 마천시장점 입니다.








맛보고 싶은 마음에 명량시대 쌀핫도그집을 


방문했어요!~^^









11시에 열고, 


9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요!!










메뉴가 이렇게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해온 핫도그는 


그냥 속에 소시지가 들어있고, 


케첩과 머스타드소스에 먹는거였는데.. 


세상 참 좋아졌네요ㅎㅎ


저는 통모짜 핫도그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군침이..ㅎㅎ  


기대되네요!!




가래떡 들어간 메뉴도있고, 


치즈로만도 만드는 핫도그도있고!!


맛이정말 궁금해요~~!!











음료수는 1000원이더라구요!!


저는 통모짜 핫도그만 주문했네요~^^











명랑 쌀핫도그 맛있게 먹는 법


역시 소스를 잘 조합해서


뿌량 하네요.


넘버원은 케찹 + 치즈머스타드 또는 체다치즈


ㅋㅋ 이건 개인취향이니


여러번 먹어봐야 알겠네요.









소스가 여러가지여서 먹는방법이 참 다양하네요~^^








저는 케첩과 허니머스타드소스를 곁들였습니다~~!


너무맛있어보이고 신기한데용~~



아하 속이 이름대로 통모짜핫도그네요ㅎㅎ


치즈가 듬뿍!!!!


신세계였습니다ㅎㅎ



나중에는 다른 핫도그도 맛보고싶네요!!


아참!! 


가래떡으로 만드는 핫도그는 


가래떡이 조기에 떨어져서 


못드시고가시는 손님이있더라구요!


인기가 좋은가봅니다~



가래떡과 핫도그빵의 조합이란..?


ㅎㅎ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미니스톱 :  소프트아이스크림 별루


안녕하세요~~~~^^


미니스톱에서 계절별로 


맛이다른 소프트크림 아이스크림을 판다고해서 


기대를가지고 미니스톱에 방문해보았어요!!








ㅋㅋ 미니스톱에 다왔어요~1


두근두근!!!









입구에 딱하니 크게 


소프트크림 광고가 있더라구요!!ㅎㅎ


얼마나 맛있으려나~~~


5월달에는 딸기바나나 딸바소프트크림 


인가봅니당~~^^






쨘~~ 


1개당 2000원이네요!!


계산대에서 즉석으로 쓕 만들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콘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다가 말았나싶었어요...ㅠㅠ


가격에비해 양이너무 작았어요..



하지만!! 


양보다는 맛으로 승부려나?


하는마음에 기대를 다시 해보았습니다!!!


기대를 안할걸그랬어요...ㅎㅎ


맛은 그냥그래요..ㅎㅎ


그냥 아이스크림이구나싶어요..



먹으면서 돌아가는데 


롯데리아에서 2000원짜리 


토네이도아이스크림을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토네이도 먹을걸..하고 후회했네요!


먹어보고싶은 미니스톱의 소프트크림을 


먹어본거로 만족해야겠어요~~






코시 블랑 블루투스 마이크 + 휴대용 USB 미러볼 후기

요즘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많이 가는 곳이 코인 노래방이 아닐까 싶은데요~~


코인 노래방이 좋긴 하지만


갑자기 힘들고 지치고 노래가 부르고 싶을 때


매일 갈 수 없잖아요~~??


그런 저를 위해 친한 동생이 선물을 해주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블루투스 마이크’ 입니다!


ㅎㅎㅎ


인터넷을 찾아도 종류가 너~ 무 많고


고르기 힘들었는데 가격과 구성을 보고 결정했어요!








동생이 티몬에서 구매해줬답니다.


ㅎㅎㅎ


마이크도 마이크지만 미러볼이 탐났다는 


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마이크 도착! 


미러볼도 같이 잘 왔습니다 ㅎㅎ










상자에도 친절하게 


제품의 장점이 써있어요 ㅎㅎ







기본사양, 스피커사양, 블루투스 사양, 


배터리 사양 등다 적혀있어용 ㅎㅎㅎ







두구두구두구!!! 


개봉!~~



코시블랑 블루투스 마이크


저는 로즈 골드 색상이랍니다.


ㅎㅎㅎ









상자 안에는 마이크, 


충전 케이블, 설명서가 있어요 ㅎㅎ








켜지 않았을 때는 버튼이 그냥 흰색








길게 꾹 눌러서 켜지면 


파란색으로 바뀌죵


ㅎㅎ



끌때는 두번 꾹꾹 누르세용 ㅎㅎ



고음, 저음, 볼륨, 반주, 에코를


원하는 대로 살정하면 됩니다 ㅎㅎ


볼륨과 에코는 마이크 소리를 조절하고


반주는 노래 소리를 조절합니다 ㅎㅎㅎㅎ







아래에는 


이렇게 USB를 꽂을 수 있게 되었고요


ㅎㅎ


그 아래를 보면 충전기에


연결해서 충전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ㅎㅎ











양 옆에는 스피커가 넓게 되어있죠!!!






이렇게 친절하게 써있어요 ㅎㅎ


추가로 설명하자면 


핸드폰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켜고


마이크 기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설명서도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어요 ㅎㅎ


그리고 노래방 어플을 깔고 시작하면 끝!!!






추가로 귀여운 미러볼!!






실제 모양은 이렇게 생겼고용 ㅎㅎ




'



USB 연결하게 되어있어요 ㅎㅎ​









마이크 아래에 꽂아주세요 ㅎㅎㅎ







이렇게 불이 나옵니다!!!!!


소리가 나면 빤짝빤짝하는데 


사진으로 찍기 힘들었어요 ㅋㅋㅋ 







에코를 크게 하면 


정말 노래방에 온 듯한 느낌이 들어용!



그리고 소리도 가격대비 만족입니당


 👍🏼👍🏼👍🏼



자 이제 전 이걸로 


스트레스를 풀어볼까 합니다!~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ㅎ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