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에 해당되는 글 213

  1. 2018.11.12 캐시워크 재미있어요!
  2. 2018.11.08 가성비 좋은 에탄올워셔액 : 카렉스
  3. 2018.11.07 동원참치와 크래커 고소한맛 : 맥주안주 딱~!
  4. 2018.11.06 집운동 홈트레이닝에 요가매트
  5. 2018.11.06 최화정 튀김냄비 후기 : 쯔유 튀김 소스
  6. 2018.11.05 손상모 헤어마스크 : 컬러디자인 리컨스트럭션 마스크
  7. 2018.10.27 스탠리 진공 머그컵 : 맥주컵용 이라고?
  8. 2018.10.26 삼성전자 체험단 모집, 미세먼지 안심가전 : 에어드레서, 그랑데, 삼성 큐브
  9. 2018.10.25 인사동 런닝맨&놀이똥산 : 아이들이 무지 좋아해요~
  10. 2018.10.24 조성아 슈퍼베지톡스클렌저 사용해보니...




캐시워크 재미있어요!
캐시워크 앱은 안드로이드에서도 아이폰에서도 둘다 사용가능한 앱인데요.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앱이라서 간단하게 소개하려 합니다:) 보시다시피 걸음 수에 캐시를 주는 앱입니다.100보에 1캐시를 주는데, 하루 10000보 100캐시 까지만 적립가능합니다. 캐시도 캐시지만 하루에 10000보 걷자! 목표잡기가 좋기 때문입니다~


캐시 슬라이드s와 비슷한 앱이지만 각각의 장단점들이 있기 때문에 이것도 저것도 추천하는 거라서 각자 본인들의 취향에 맞는걸오 골라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더 많은 캐시적립방법은 걷기 말고도 친구추천을 하던가 게임이벤트, 무료캐시적립 등의 방법이 있지만 저는 걷기로만 적립하고 있습니다~ 뚜벅이 출퇴근 하는데, 덤으로 캐시도 쌓이네요 저는 이 앱이 뭔가 더 잘맞는것 가기도 하고.. 개인취향이겠죠?












캐시워크 또한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모은 캐시를 통해서 사먹을 수 있습니다. 운동도 되고, 먹고싶은것 먹기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캐시슬라이드s와는 다르게 캐시워크는 적은 캐시를 들여서 로또마냥 뽑기가 있는데, 예전에 딱한번 바나나우유 당첨된적에 있네요.


 ㅎㅎ 별건아니었지만 뭔가모를 감격을..받았었네요 ㅎㅎ기분 업! 건강 업!!많이 걷고, 건강해지고, 한주 또는 한달 얼마나 걸었나 체크도 해보고, 캐시도 얻어보아요;)


 

 

가성비 좋은 에탄올 워셔액

 

카렉스를 추천 합니다.

 

 

 

 

 

 

 

 

 

 

몇달전 자동차 워셔액으로 떠들석 했었죠~

 

 

 

  

평소에 많이 사용하던 워셔액이

 

메틸알코올로 구성되어 진다는 사실~

 

 

 

 

 

 

 


 

메탄올은 실명을 유발하고

 

중추신경계 마비

 

심하면 사망에 이르기까지

 

 

 

선진국에서는

 

에탄올을 사용하도록


규제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수돗물을 쓰고 싶지만

 

겨울에 불편할것 같아서 워셔액을 쓰는데~

 

 

 

 

암튼

 

대부분에 국가에서는


메탄올이 에탄올에 비해

 

반이상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실정 입니다.

 

 

 

 

 

 

 


 

가성비 좋은 에탄올 워셔액으로 많이들 추천하는

 

 카렉스 워셔액 입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용량은 아주 큽니다.

 

 

 

 

 

 

 

 

 


 

 

카렉스

 

맑고 깨끗한 순 에탄올 워셔액 입니다

 

 

 

식물성 발효 에탄올 성분과

 

대용량으로 한번에 가득

 

담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에탄올 워셔액 카렉스 장점으로는

 

 

 

  • 탁월한 세정력
  • 난방사 방지
  • 차량보호
  • 식물성 발효 에탄올 사용



등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카렉스 워셔액은

 

용량이 커서 남은 용량은


집에 두고 사용할수 있는데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 보호포장으로

 

안전캡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대용량이라 무거워서 작은 손잡이도 있구요~

 

 



 

 

 

 

 

 

 

카렉스 워셔액은

 

사계절용으로 영하 25이하 사용가능

 

 

 

 

성분은

 

에탄올, 계면활성제, 부식방지제

 

포함 입니다.

 

 

 

 

 

 

 

 



 

 

카렉스 워셔액

 

산업안전보건법 경고표시 입니다.

 

 

 

 

에탄올 워셔액이지만 작동시에는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키는게 좋을듯 하네요~

 

 

 

 

 

 

 

 

 

 

 

 

가성비 좋은 에탄올 워셔액 카렉스

 

 

3.6리터 대용량이라

 

크기가 상당 합니다.

 

몇달은 워셔액 걱정 없겠네요~

 

 

 

 

 

 

 

 

말고 깨끗한 순 에탄올

 

카렉스 워셔액은 대용량이지만

 

 

 

 

2개 가격이 배송비 포함

 

만원정도 입니다.

 

가격 참 착하죠~

 

 

 

 

 

 

 

 

가성비 좋은 에탄올 워셔액 카렉스를

 

자동차에 주입해 봅니다. 

 

 

용량이 커서 인지 기존의 병보다

 

한참 들어 가네요~

 

 

 

기존의 제품보다 가격은 싸지만

 

 에탄올 냄새도 덜하고

 

깨끗한 시야확보로 운전하기 편하네요~






동원참치와 크래커 고소한맛 : 맥주안주 딱~!


동원참치와 크래커는


고소한맛과 매콤한맛 두가지가 있은데,


저는 고소한맛를 먹어보았습니다!!



맥주안주로 최고일거 같아서


너무나 기대되는 마음 포장을 뜯어요~!











포장을 뜯어보니


아이비과자와 참치 샐러드


그리고, 스푼이 들어있더라구요!



간단하네용~~













참치크래커를 만들어놓기 위해서 준비 완료!!!!














짠!! 이렇게 간단할수가.....


놀라고 또 놀랐습니다!!



참치크래커를 만드려면


머리가 복잡해서 만들어본적이 없는데,


동원 참치크래커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기없기?!!! 




참치 크래커 만들면서 감탄 1번!!


맛을보니 감탄2번!!


맥주와 함께 먹어보니 환상의 궁합!!!!!


감탄3번를 했네요ㅎ




만드는건 이렇게 간단한테


3000원의 돈으로 대박입니당!!



술안주 만들거 생각해보면


머릿속만 복잡한데,


간단하게도 준비할 수도 있구나 했습니다!



다음번에는 매운맛 먹어보고 싶어요!!





요가매트


Melkin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이 


이슈가 된지 시간이 조금 지났습니다.




뒤늦게나마 홈트레이닝을 하려고


도구를 구입하려던 중


기본적으로 필요한 건 충격을 흡수해줄


매트 더라구요.



충격도 줄여 주고,


소음 발생이 안되니 


꼭 필요하더라구요.





멜킨의 요가매트입니다.








주문한지 이틀이 되지않아 도착했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다 펼쳐보니 길이가 꽤 되네요.



비교를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커터칼을 대조해봤습니다.











운동을 위한 요가매트도 일종의 소모품이라


어느 정도 사용을 하면 찢어지거나


코팅이 벗겨지더라구요.



너무 고가보다는 적당한 가격대를


구매해서 교체하는게 


개인적으로 더 나을 듯 싶네요.




구입경로는 위메프를 통해서


굉장히 저렴 구입했습니다.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고, 요가매트 두께도


10mm정도면 맨몸운동 하기에


적당해서 좋습니다.



최화정 튀김냄비 후기 : 쯔유 튀김 소스



남편에게 결혼 1주년 선물로


지나가다 흘린말로


저 튀김냄비 갖고싶다..라고 했더니


직구가왔당 남편 싸랑해♡><










그냥 냄비가 아니라


고품질 스테인레스제품이에요ㅋㅋ


저희집은 24사이즈에요~



생각보다 크니 참고하세용~!



덕분에 가스렌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라디에이터 등


모든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당


ㅎㅎ


뚜껑도 있어 넣고 닫으면


기름도 안튀구요!!












뚜껑도 분리되는데다가


거름망이 뚜껑에 있는데


요게 또 경사가 있어서 튀기고


저 위에 올려놓으면


기름이 빠지면서 다시


냄비로 들어간답니당 ㅋㅋ



저기 거름망도 물론 분리가되구여


ㅎㅎ












이렇게 온도계도 있어서


튀김냄비에 정말 최적이랍니다


ㅜㅜ


그동안 온도를 몰라서


튀김반죽을 얼마나 떨겼는지


ㅜㅜ




그리고 안에 선이 있어서


그만큼 기름을 따르면 되더라구용~!




오늘은 새우튀김을 할껀데요~


기름은 꼭 콩기름을 써주세용.




카놀라유나 해바라기씨유는


발화점이 낮아서


튀김이 바삭바삭하게 안되요~













새우는 미리 소금, 후추, 맛술로


밑간을 해주구요~


저번에 손질법을 올려서


이번엔 안올렸어요 ㅎㅎ



[관련글] 대하손질 후 새우 버터구이 : 쉬운 새우손질방법











나름 일식으로 하고싶어서


튀김가루와 물은 1대1로했어요.



맥주는 넣으면 좋지만


먹을것도 모자라서 패스하구요


ㅋㅋㅋ




대신 얼음을 넣었어요~


얼음은 녹으면 반죽이 묽어지니깐


보면서 넣어주세요!!











새우를 넣어주구~


대하가 철이라 그런가?


오동통하니 예쁘네요ㅎㅎ











뚜껑을 닫고 온도가 올라가기를 기다립니다~











미리 체반에 키친타올도 깔아서 준비해놓구용











대망의 160도!!!!



새우튀김은 160도에서 180도 사이에서


튀기면 맛있더라구요~




친절하게 빨간색으로


표시도되어있구 좋아요 ㅎㅎ












혹시 싶어서 반죽을 떨겨봤는데.....


나이스!!!!!


바로 떠오르네요.












이제 새우 투하!!











쨔쟌☆ 얼떨결에 완성했어요



ㅋㅋㅋㅋ


튀김하면서 찍기가 어렵더라구여^^;; 


바삭하게 먹고싶어서 두번튀겼는데




처음이라 그런가


온도조절이 쉽지않아서


중간에 온도가 너무 올라갔어여ㅠㅜ



그래도 맛잇 굿!!





아 꿀팁인데


오른쪽에 소슨 멘쯔유라고


일식튀김에 찍어먹는 건데


쯔유1 + 물4 + 미림2 섞으면


일식집 튀김소스가 된답니당 ㅋㅋ





 

헤어마스크 추천


컬러디자인 리컨스트럭션 마스크









동네 미용실에서 추천 받은 제품인데


제가 원래 모발이 가늘고


염색도 하고 펌도 하고




3개월에 한번정도 하긴 하지만


머리카락이 점점 더 안좋아지더라구요.




헤어 제품 이것저것 써봤는데


좋은지 모르겠더라구요.



이건 꾸준히 쓰면 좋겠다 싶었어요.


추천해준 미용사가 설명해주길


이게 단백질을 보충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머리를 코팅해준다고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머리 감고 젖은 머리에 잘펴서


바르기만 하면 끝 ~



두피말고 머리카락에만 바르래요.








약간 콧물같이 나왔네요 ㅋㅋㅋ




한번 바를때 500원 동원 크기로


짜서 바르면 됩니당.



가격대는 좀 나가는데


미용실에서 4만원에 샀어요.




머리숫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한번 사면 5개월 넘게 사용해요.



안바르는 날도 있긴하지만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했는데


피부 화장품엔 5만원씩 그냥 쓰면서


머리는 왜 이렇케 아끼는지 모르겠다고


해서 바로 


" 주세요 " 라고 했죠 ㅋㅋㅋ




 

 

 

가성비 좋은 스탠리 진공 머그컵

 

 

 

택배는 받을때가 기분 최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기능도 좋고 디자인도 좋은

  

머그컵이나 텀블러는 개인적으로

 

스탠리 제품만한게 없다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스탠리는 미국의 시애틀에서 탄생한 브랜드

 

 

지난 100년 동안 미국인들의

 

일터와 아웃도어를 위한 동반자

 

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역사가 있는

 

브랜드가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거 아세요?




 

스탠리가 탄생한 시애틀은

 

레이니어 산으로 유명한 곳인데

 

 

스타벅스 커피의 고향이고도 합니다.

 

 

 

 

 

 



 

가성비 좋은

 

스탠리 스테킹 진공 파인트

 

이름이 길기도 하다 ~

 



 

맥주를 담았을때 차가움은 오래유지되고

 

탄산은 오래가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스테킹은 요놈들을 겹겹이 쌓을수 있어서

 

붙여진듯 합니다. 

 

 

 

 

 

 

 

 

 

 


 

 

이 놈의 본래의 용도는

 

진공 맥주컵으로 


캠핑을 가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건데~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머그컵으로 사용해도

 

디자인이 전혀 떨어지지 않아요~

 


 

 

 

 

 



 

 

가성비 좋은 스탠리 진공 머그컵 특징

 

 

 

18/8 등급의 고급 스테인레스 재질

 

보온 45분 / 보냉 4시간 / 얼음보냉 15시간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용량은

 

473ml

 

 

 

 

 

 

 

 

 

 

가성비 좋은 스탠리 진공 머그컵은

 

기술력의 자신감인지

 

평생 품질보증 입니다.

 

 

 

 

 

 



 

 

역시 스텐리도 제조국은 중국 입니다.

 

 

스탠리 진공 머그컵 사용시 주의사항

 

끓는 물로 삶거나 전자레인지는 사용금지 입니다.

  

 

 

 

 

 

 



 

스탠리 진공 머그는 4가지 컬러로

 

판매중인데

 

 

 

개인적으로 깔끔한 

 

스틸로 선택~

 

왠지 손자국이 남을듯  ㅎㅎ~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중간에 이음새가

 

있지만

 

 

마감이 잘되어 있어서 괜찮습니다.

 

 

 

 

 

 

 

 

입이 닿는 부분은

 

스테인레스가 많이 연마?되어

 

자칫 무딜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내용물을 마실때 입술에 닿는

 

감촉도 좋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스탠리 제품들

 

 

텀블러 모으는 사람들이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저는 스탠리 제품을 쓰임별로 다 사고 싶은맘  ^^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오일과 베이킹 소다로

 

연마제를 제거후에

 

 

 

뜨거운 루이보스티를

 

머그컵에 만들어 봅니다.

 

 



 

 

 



 

가성비 좋은 스탠리 머그컵은

 

손잡이가 없어도

 

 

 

아무리 뜨거운 내용물을 담아도

 

손이 뜨겁지 않아서 좋아요~

 

 



 

 

 



스탠리 제품은

 

100년 역사를 말해주는 품질이면서도

 

적당한 가격/ 히스토리/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드는 제품 입니다.



삼성전자 체험단 모집 : 미세먼지 안심가전
에어드레서, 그랑데, 삼성 큐브

 

 

언제 부터인가요?

 

외출을 할때면 보게 되는

 

미세먼지 수준.

 

 

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 극성 때문에

 

여러가지로 영향이 크죠.


 

 

 

 

 

대기의 미세먼지도 문제지만

 

실내의 공기도 영향을 받아요.

 

 

이러한 이유로 요즈음 안심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대표적으로는 바로 공기청정기와 건조기

 

저도 개인적으로 구매를 희망하고

 

있지만, 고가의 제품이 되는지라

 

피일차일 미루고 기회만 보고 있는 상황.

 

 

 

그런데?

.

.

.

.

 

삼성전자에서 이런 안심가전에 대한

 

체험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초대박 체험단 모집

 



같이 한번 보실까요?

 

 

 

 

 

 

 

 

 

 

 

 

 

 

 

 

 

첫번째 체험단 아이템은

 

바로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에어드레서는 의류를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안심가전으로

 

의류의 탈취, 살균, 주름관리를

 

편리하게 에어드레서로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옷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하나 준비해 두면 좋을

 

에어드레서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제품설명 바로가기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동영상]

 

 

 

 

 

 

 

 

 

 

 

 

두번째는 체험단 아이템은

 

의류와 이불을 뽀송하게 해주는 건조기

 

 

 

삼성전자 건조기 그랑데는

 

9Kg, 14Kg 두가지로 모두

 

전기로 가동이 됩니다.

 

 

약 한시간에 건조를 진행하지만,

 

전기료는 1회 164원 정도

 

 

유해세균 99.99% 살균,

 

집먼지 진드기100% 제거,

 

에어워시로 새옷처럼 관리

 

 

이불털기, 페딩케어, 아웃도어발수케어등

 

집에서 하기 힘든 의류/이불 등을

 

관리할 수 있어요.

 

 

건조기 설치방법에 따라서

 

직렬설치(상단/앵글)

 

단독설치(+실내설치키드)

 

병령설치로 나뉘어 집니다.

 

 

방법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하니

 

가장 효율적인 공간을 생각해야겠죠?

 

 

 

삼성 건조기 그랑데 14Kg 제품설명 바로가기

 

 

 

 

 [삼성전자 건조기 그랑데 동영상]

 

 

 

 

 

 

 

 

 

세번째 체험단 아이템은

 

실내공기의 마법사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큐브 입니다.

 

 

 

큐브는 하이브리드 집진필터로

 

초미세먼지 기준(2.5 ㎛)보다 작은

 

0.3 ㎛ 사이즈 먼지까지 99.999 % 제거

 

 

또한 유해가스 제거와

 

필터 속 세균의 살균 기능까지

 

있다고 하니 놀라워요.

 

 

 

상황에 따라 강한 풍량으로

 

개선이되면 무풍모드로 청정한

 

실내공간을 만들 수 있답니다.

 

 

넓은 공간을 사용할땐 두개의 큐브를

 

하나로 결합, 각 방에서 사용하고

 

싶을 때는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어

 

효과적이네요.

 

 

 

삼성 공기청정기 큐브 제품설명 바로가기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큐브 동영상]

 

 

 

 

 

 

미세먼지 안심가전 체험단 안내

 

에어드레서, 건조기 그랑데, 큐브

 

3종 ALL 체험단 3명

 

 

 

 

 

 

이번 체험단에서 주목할 부분은 바로

 

제품 3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는 점

 

 

 

 

 

 

에어드레서 10명

 

건조기 그랑데 10

 

큐브 10명

 

 

총 33명이 체험단에 선정이 됩니다.

 

 

응모기간

 

2018.10.23(화)~10.31(수)

 

 

활동내용

 

제품 체험을 바탕으로

 

블로그 및 SNS에 후기를

 

작성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되네요.

 

 

제품3종 ALL 체험단 8회

 

제품1종 체험단 5회

 

 

당첨발표

 

2018.11.8(목)~2018.11.12(월)

 

당첨자 개별연락

 

 

 

활동기간

 

2018.11.19(월) ~ 2018. 12월 말

 

 

 

 

 

 

 




체험단 안되신 분들을

 

위로하기 위한 커피 기프티콘도..

 

 

'키프티콘 오타' ㅋㅋ

 

 

 

 

 

 




삼성전자 미세먼지 안심가전 체험단 신청하기

 

 

1단계

 

그냥 신청만 하는게 아니라

 

블로그, SNS, 카페에

 

체험단 소식을 공유해야 합니다.

 

 

  

2단계

 

공유한 URL과 참여정보를 입력하고

 



 

3단계

 

체험단 신청 완료

 

 

 

 

 

저도 개인적으론 제품 3종 ALL 체험단에

 

도전하고 싶네요.

 

 

가장 욕심이 나는 녀석은

 

바로 건조기 그랑데 14Kg 제품

 

 

초등생 아이들 둘이 벗어 놓은

 

옷들이며 수건, 이불 등을 관리하는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주변 분들 이야기 들어 보면

 

수건하고 이불은 건조기 꼭 써야 한다는데

 

체험해보고 싶네요.

 

 

 

삼성전자 미세먼지 안심가전 체험단 신청

 

 

 

 

이글 포스팅 하고 나서

 

지금 바로 체험단 신청해봅니다. ^^~!



 

인사동 런닝맨&놀이똥산

 

:아이들이 무지 좋아해요~

 

 

 

 


 



와이프가 아이들이 무지 좋아할것 같다고

 

예전부터 말했었던 놀이똥산

 

 

 

살다 살다

 

똥을 테마로 한

 

놀이 똥산 입니다. ㅋㅋ

 

 

 

 

 

 

 

 






 

위치 : 서울 종로구 인사동 5길 41  


하나빌딩 지하1층


 

전화 : 02-2034-0606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주차 : 무료주차(1시간)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는

 

인사동 런닝맨&놀이똥산은

 

 

런닝맨 과 놀이똥산이 들어가는

 

입구가 다르나 매표소는 같이 있습니다.



 

 

 


 

 

 

놀이 똥산 요금표는

 

 

놀이똥산  9000원

 

런닝맨  16000원

 

런닝똥 ㅋ 패키지  21000

 

 

 

 

 



 

 

런닝맨 & 놀이똥산 모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입장권은

 

동일한 장소에서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면 됩니다. 

 

 



 

 

 



 

런닝맨을 잘 안봐서 모르겠지만

 

모든 코스를 클리어 하면

 

 

요 단상에서 사진을 찍고

 

명예의 전당 같이 남겨주는듯~

 

 

 


 

 

 

 



놀이똥산 한켠에는

 

VR체험을 할수 있는 부스가 있으나

 

짧은 시간에 가격은 사악한듯~

 

 



 

 

 

 



놀이똥산을 입장하기 전에

 

주의사항부터 읽어 봅니다.

 

 

바지 착용 권장

 

퇴장후 재입장 불가

 

키100CM 이하는 일부 체험 제한

 

 

입니다.

 



 

 

 

 

 



 

놀이 똥산 입장권은

 

인당 한장씩 발권해서

 

 

각자 입구에서 티켓을 바코드 스캔

 

하셔야 입장 할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는

 

인사동 런닝맨&놀이똥산은

 

 

입구부터

 

좀 유치하긴 한데 아이들은 좋아합니다.

 

 

똥캐릭터들이 


항문직장 모양의 터널을 달리고

 

엉덩이를 만지면 방구소리가 납니다. ㅋ






 

 

 

 

 

 

 

 

 

 



 

미션 카드에 문제를 알아맞추기 위해서는

 

중간중간 단서를 보고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똥을 주제로 재밌게 사진찍을수 있도록

 

재미난 장소들이 많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신나했던

 

소화 메이즈 입니다.

 

 

메이즈가 미로라는 뜻이니깐

 

소화되는 과정을 직접 몸으로 느낄수

 

있도록 만들어 놨어요~

 

 

 

 

 

 

 

 

 

 

 




 

중간 중간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도 되어 있구요

 

 

 

이곳은 목젓을 따라 음식물이

 

식도로 넘어가는 구역입니다.

 

 

 

 

 

 

 

 

 

 

 이 곳은

 

작은창자가 시작되는 부위를

 

플라스틱 통으로 만들어 놔서

  

아이들이 치고 나갈수 있게 만들어 졌어요.



 

둥근 공은 쓸개즙과 


이자액이 썪여주는 방을 표현했는데 


입구를 찾기 어려웠다는 ㅋ~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는

 

인사동 런닝맨&놀이똥산 하이라이트

 

 

대장으로 음식물이 넘어가는 장소

 

 

사람이 지나가때 마다 옆 대장과의

 

사이가 좁아졌다 늘어졌다 해서

 

아이들이 너무 잼나 했어요~

 

 

 

 

 

 

 

 

 




소화 메이즈를 지나면 


이런 광장이 나오는데

 

 똥 미끄럼틀,

 

신나게 춤출수 있는 똥 클럽,

 

똥침 게이지를 채우는 게임 등

  

아이들이 잼나 합니다.

 

 

 

 

 

 

 

 

 

 

 


 

기념촬영을 할수 있는 장소도 있고

 

 

입구에서 나눠줬던 문제를 풀수 있는

 

장소도 있어요~

 

 

요기에서 부모들끼리 모범답안을 알려줍니다.

 

 

 

 




 

오늘의 똥 운세도 알아보고

 

 

"보기좋은 똥이 싸기도 좋다"

 

2개나 나왔네요~

 

 


 


 

 



 

마지막에 똥떵어리 속에서

 

기념촬영을 해 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것이 다

 

똥 입니다.

 

 

 

 

 



 

아이들이 무지 좋아하는

 

인사동 런닝맨&놀이똥산

 

 

 

런닝맨은 아직 체험해 보지 않았지만

 

놀이똥산은 생각보다 장소가 협소합니다만

 

 

 

우리 아이들은 소화메이즈가 너무 재밌다고

 

4번을 돌았네요~

 

 

 

 

 




개인적으로 놀이똥산은

 

 미취학 아동에게 추천하고

 

 

 

런닝맨&놀이똥산 패키지로 하시는게

 

돈도 절약되고 신나게 놀수 있는듯 하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공평동 1 하나빌딩 지하1층
도움말 Daum 지도



조성아 슈퍼베지톡스클렌저 사용해보니..



홈쇼핑보다가 충동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성아꺼니까 믿고 구매했습니당ㅎㅎ













셀럽들이 극찬한 셀럽클렌져!!!!!


요즘 핫한 이영자, 김숙, 홍진경,


 김호영도 쓰나봐요 ㅋㅋ








조성아 슈퍼베지톡스클렌저 특징?



곤약 뿌리가루로


모공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주고,


7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있데요~!



그리고 파라벤6종, 벤조페논 2종 등등등


좋지 않은 성분들은


첨가하지 않았다고하네용~!











자동 미세거품으로


각종 피부 노폐물을 걷어내고,


곤약 뿌리가루로 딥 클렌징에 도움!!!




그리고 70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영양 가득 채우기!!














사용방법, 팁, 성분, 주의 사항이


나와있어요 ㅎㅎ









조성아 슈퍼베지톡스클렌저 테스트?


손에 조금만 짜서~~~












문질문질~~~










거품이 막 생겨요 =3=3


어머어머~!~!











거품이 쫀쫀해요!!! 


물도 한방울 묻히지 않았는데


거품이 잘나요 ㅋㅋㅋ














걷어냈는데


옆에다시 거품이 올라오더라구용


신기신기!!




얼굴에 있는 노폐물이


다 사라질꺼 같은 느낌


ㅋㅋㅋㅋ











조성아 슈퍼베지톡스클렌저 


사용방법 입니다.




홈쇼핑 보면


진한 화장위에 오일이나


크림같은거 쓰지 않고


바로 슈퍼베지톡스를 사용해 쓰던데


저는 클렌징티슈를 사용하고 했어용


ㅋㅋㅋㅋ



조성아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사용후에


피부가 뽀드득한것 보단 매끈하더라구요


당김도 별로 없구~ㅎㅎ


좀 더 사용해 봐야지


좋은지 안좋은지 알수 있을꺼 같아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