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에 해당되는 글 25

  1. 2018.12.06 대학로연극추천 : 보이보잉 #완전꿀잼
  2. 2018.11.27 시크릿쥬쥬 뮤지컬
  3. 2018.11.01 2018년 서울 걷자 페스티벌 : 7Km, 9월 30일 참가후기
  4. 2018.10.26 [연극] 비오는날의 인터뷰
  5. 2018.10.25 성남시립예술단 주최 : 성남 뮤직페스티벌
  6. 2018.10.20 양주 나리공원에 다녀왔어요:) : 핑크뮬리
  7. 2018.10.15 2018 세계가 사랑하는 R&B 뮤지션 THE WEEKEND 위켄드 내한공연 : 예매, 셋리스트
  8. 2018.09.29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후기
  9. 2018.09.26 늘근도둑이야기 -완료
  10. 2018.09.05 2018 렛츠락 페스티벌 Vol.12 라인업

대학로연극추천: 보이보잉 #완전꿀잼



11월11일 빼빼로 데이 때


뭐할까 생각하던 중


혜화에서 연극 보기로 결정!!


피나콜라다에서 얼른 ​뉴보잉보잉 예매!!



두근두근..!













자리도 앞에서 세번째 줄!


나름 흡족 ㅎㅎ


뉴보잉보잉은 워낙 유명해서


어느정도 기대감을 안고 갔습니당ㅎ












이때만 해도 몰랐는데


제가 본 연극 베스트 3에 듭니다!


트루꿀잼!


​정말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아팠어요 ㅋㅋ


어쩜 부끄러움없이 ㅋㅋㅋㅋ연기를 엄청 잘하셔서


보는내내 육성으로 웃었어요 ㅋㅋ













내용은

내용은

남자주인공(성기)가 세여자를 만나는 내용인데요~!


(양다리도 모자라 세다리를 걸친...)




여자친구들이 각각 개성이 뚜렷해서


더 재밌었던거같아요!



세여자를 동시에 보지 않기위해서


순성(성기절친)과 옥희(가정부)와


성기가 고군분투하면서


임기응변하는 그런 모습이 


ㅋㅋㅋㅋㅋ


관전포인트가 아닐까싶네요~!





이 위기를 극복하면서


성기의 진정한 트루사랑을 찾는 이야깁니당ㅋㅋ​












개인적으로 두번째여친 지수 ㅋㅋㅋㅋ


제 웃음코드 저격이였어요!



남자친구는 세번째여친혜수가


제일 재밌다고하더라구요!



아! 순성님 감초역할 짱!!이였어요~!



이 연극을 이끌어가는 ㅋㅋㅋ


라면에 스프같은 존재였어요!




3-7세 아이들의 최애 애니메이션인 시크릿쥬쥬

저희 딸도 4세가 되면서 슬슬 공주에 빠지더니 시크릿쥬쥬 노래며 영상이며 장난감까지 푹 빠져버렸답니다

그러다 지난 9월 시크릿쥬쥬 뮤지컬 SNS광고를 보고
얼리버드로 VIP석을 예매했답니다ㅎㅎ
좋아할 아이를 생각하니 넘나 뿌듯!!

너무 일찍 말해주면 몇달동안 언제가냐고 시달릴게 분명하니 1주일전 얘기했더니 역시나 방방 뛰며 매일 날짜를 세며 자더니

드디어 그 날이 왔습니다!!

하필 미세먼지가 많아서 하늘은 우중충했지만ㅋㅋ
기분만은 최고였지요ㅎㅎ


공연장 밖에는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물론 줄도 길게 늘어서 있어서
새치기하지 않고 줄을 잘 서서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다소곳한 발ㅎㅎ
요즘 최애캐릭터인 샤샤와 함께!

모든 캐릭터가 다 있는 곳에서도 한 컷.

마치 선물상자에 들어있는 인형처럼 꾸며져있는 포토존ㅎ
기지배ㅋㅋ 쥬쥬를 보고 들어간건지
같은 포즈를 하고 있네?ㅋㅋ

이렇게 나름 굿즈도 판매중인데
아이들의 80프로가 불들어오는 날개를 달고 손에는 별 야광봉을 들고 있답니다
하지만 공연을 본다는 것에 상기되어 있어서 친구들이 뭘 들고 다니는지 못 본건지 사달라는 소리를 안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우리는 패스!!

들어가니 저 화면이 나오고 있네요


아이들을 위한 뮤지컬이라 두자리에 하나씩 받침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11시10분정도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공연중에는 사진촬영금지라고 해서 사진은 없지만
아이는 눈을 떼지 못하고 눈을 깜박이기는 하는 건지 싶게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배우들이 질문하면 소리를 고래고래지르며 대답도 잘하고ㅎㅎ

얼추 뮤지컬내용이 끝나면
이제부터 사진촬영을 해도 된다고 얘기를 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좌측.정면.우측.2층까지 방향을 틀어가며 포즈를 취해주더라구요ㅎ

열심히 찰칵찰칵

그러고는 무대아래로 내려와서 아이들과 인사를 해주는데ㅜㅜ
복도쪽 자리를 예매했어야하는데ㅠㅠ
자리가 없어서 바로 한 칸 안을 예매하는 바람에 유일하게 악수해준 캐릭터는 샤샤뿐ㅠㅠ

자리에서 일어나지 말라고 방송이 나오지만
부모님들이 데리고 나오는 경우도 많고ㅜ
아이들이 뛰쳐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안내하는 분들이 엄마를 찾아주는 일도 생기더라구요ㅜㅜ
지킬 건 지킵시다!!

한바퀴 싹 돌면 다시 무대로 배우들이 올라오는데ㅋㅋ
2층 친구들 인사 많이 못해줘서 미안해요
가운데 친구들 인사못해줘서 미안해요 라고 얘기해준다ㅋㅋㅋㅋ
그러면서 아직 오지 않은 캐릭터들 부르며 무대로 소환ㅎㅎ

다 모이면 주제곡을 불러주는데
엄마들은 다 영상찍고
아이들은 떼창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순서가 끝나고
아이에게 재미있었냐고 물으니
너무 아쉬운 표정으로
"나 또 보고싶어" 가 첫마디ㅋㅋㅋㅋ

얌전하게 잘 보는 걸 보니
우리 이제 영화관도 도전하자!!

첫 뮤지컬 나들이는 매우 성공적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시크릿쥬쥬 뮤지컬 관람팁을 얘기하자면
1. 별 야광봉은 굳이 필요는 없다
공연중에는 불을 켜지 못하게 제재하고
켜도 되는 건 마지막에 주제가 부를 때 뿐인데 그걸 즐기려고 사는 건 낭비일듯 해요
아이가 원하면 사줄수도 있겠지만ㅋㅋ
가수들 콘서트처럼 없으면 손이 아쉬울 정도는 아닙니다ㅋㅋ
2. 자리는 공연을 잘 보고 싶으면 가운데로
배우들과 인사하고 싶으면 무조건 통로자리로!!
공연은 1시간정도고
인사는 5-10분인데ㅋㅋ
무엇을 더 즐길지는 선택하기 나름입니다
3. 앞자리 아주머니가 방울달린 털모자를 써서 머리가 위로 불룩 올라와서 아이가 그 뒤에 앉아있다가 무대바꾸려고 암전됐을 때 자리를 바꿔줬어요ㅎㅎ
공연시작전에 아이눈높이에서 시야를 확인해주세요ㅎㅎ

2018년 서울 걷자 페스티벌
:  7Km, 9월 30일 참가후기






광화문에서 반포한강까지


걷기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으쌰으쌰!!



(참고로 아침 7:30까지


광화문광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출발은 8시~~!)




자전거는 4,800명


걷기는 10,000명


어마어마한 인파가 움직이는


서울 걷자 페스티벌









이동해야 하는 코스입니다. 


자전거는 왕복 15Km 입니다.











인터넷 신청으로 모집을 하더라구요!



서울에 하고싶은 말을 쓰라고 해서


저희는 공기좋고 미세먼지없는 서울


문구를 골랐어요. 











드디어 출바알~~~!!


사람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자전거 타는그룹도 있었기 때문에


더 많게 느껴졌을까요..??


다행이도 날씨는 매우좋음! 


미세먼지도 좋음~~

















걷다보니 남산터널속으로 들어왔네요 ㅎㅎ


터널이 정말 길었어요.



1000m 넘는 터널이었는데요!!


걷다보니 아이언맨도 보이구요~~


DJ도 있어서 번쩍번쩍하며 노래도 쿵쿵쿵!!!


갑자기 모든사람들이 10초정도...?


춤을추더라구요ㅎㅎ



저와 함께간 일행분은


1분가량 신나게 춤추면서 걸어갔습니다...:);;









계속 걷다보니 


슬슬 다리가 아프기 시작하더라구요 


ㅠㅠ



서울시청도 지나가고~ 


남산도 지나가고,


이태원을 지나서



드디어 반포한강공원에 도착했습니다!!!!



7km!!!!!!




저 자신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었어요^^


다리가...너무 아팠지만



아침일찍 8시에 광화문광장애서 출발해서


반포한강공원까지 걸어오다니


정말 뿌듯했어요 ㅎㅎ









걷기를 하면서


중간중간에 노래하고


공연해주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기대했던것 보다는


조금 실망한 점도 있었습니다.




약간 보여주기식으로 열리는


행사같다고 해야할까요,,,?



한번쯤은


도전해볼만하다고 생각하지만,


두번은


조금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



다음 해에 도전해보고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연극] 비오는날의 인터뷰



​연극티켓이 생겨서


비오는날의 인터뷰를 보러


혜화에 다녀왔습니다^^!










티켓매표소는 일층 건물앞에 있어요!


저는 모르고 윗층으로 올라갔다가


다시내려와서


티켓을 받아 다시 올라갔거든요... 



저와같은사람이 없기를 바라며


사진을 찍었는데


연극이 저희가 연극보러온 날이


마지막이라고 하더라구요;;









연극이 시작되었는데,


폰을 꺼두는게 에티켓이라서


연극을 집중해서 보고 왔지용^^


















엔딩때에는 사진을 찍게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찰칵찰칵!!!


보통은 소연극장 같은 경우 


멀티역 한 분과 최소 세네명은 되던데,



비오는날의 인터뷰는 사진에 보이듯이


2인극이더라구요!



2명뿐이지만 소연극장을


가득채운듯한 느낌을 받게 해주었어요!! 












기자의 신분으로


어느 한 작가의 집으로


인터뷰를 하러가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우연이....


옛 연인이었던 전여자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여작가는 자신의 연애를 토대로


책을 써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는데요~


이 책에 대하여 인터뷰를 하게됩니다.




남기자는 이혼의 위기에 놓여있는 상황이고,


여작가는 옛연애들에서 상처를 받아


혼자지내는 상황이지요!


인터뷰를 하며 진행되는 연극!!














인터뷰를 통해 많은 것들을 느끼게 되는데요..


남기자는 이 인터뷰를 통해


이혼의 위기에서 벗어나게 되는데요!!



참.. 연애는 어려운것 같네요!!


연극을 보는 내내 뭔가모를 복잡한 마음이 들었어요!!



비록 마지막으로 하는 연극이었지만


비오는날의 인터뷰는 스토리도 탄탄하고,


관객들에게 많은것들을 느끼게 해주는


연극이기에 


다시 재러닝을 할 수도 있기에


스토리의 궁금증을 남기고갑니다^^



헤어질 위기에 놓은 연인들이나


복잡한상황에 놓은커플들!! 추천입니다.



혹시나 다시 오픈한다면 꼭 봐보세요!!


도움이 될거예요^^..









성남시립예술단 주최 : 성남 뮤직페스티벌

집 근처인(걸어서 10분거리) 금광청소년문화센터에서 유명한 금난새 지휘자가 예술총감독하는 성남시립예술단이 공연한다길래 어느정도 퀄리티가 있겠구나 싶어서 부랴부랴 금광문화센터로 갔습니다 :)







교향악단으로 모리코네 영화 미션중 '가브리엘 오보에'로 저 악기가 뭔가 궁금해서 인터넷검색을 해보았는데, 오보에더라구요. 제목에 가브리엘 오보에라고 써있었는데;; 악기에대해서 공부좀 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여성 이중합창던으로 소프라노 이소형과 메조 소프라노 김윤희의 조합!! 하늘에 둥둥 떠있는듯한 목소리였네요 ㅎㅎ







악기대신 목소리를 이용하는 아카펠라 팀으로 어린이들도 많이 왔던데, 상큼하게 아이들을 위한 취향저격이었다랄까요??? 

올챙이송을 살짝 편곡해서 불렀네요 ㅎㅎ 

어른인 저도 뭔가 상큼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을 울린 남성중창팀입니다!
이탈리아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노래인 '위대한 사랑'!!
제 귀를 호강시켜주더라구요! 엄지 척!!!




태평소 시나위를 보았는데요!
태평소 부는게 정말 힘들다고 사회자분이 말씀하시더라구요!!






다음으로는 성남시립예술단의 소년소녀합창단의 순서인데요~ 초등학생3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연령제한이 있고 매년 봄마다 뽑은다고 하니 생각있으신분들은 도전해보세요 :) 저 사진속의 아이들은 도라지를 부르고 있는데요!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우리나라의 음악인 성남시립국악단이 하는 국악과 현악을 빼먹으면 서운하겠지요??

여러장르를 접해보는 좋은 경험이었네요!
아이들은 올챙이송이 나올때에는 눈이 반짝이고 참여도도 높았는데 국악이 나오니 졸더라구요..ㅎ
우리 어린이들에게 관현악에 대해서 많이 접하게 해서 많이많이 국악을 알려야할 필요성을 느끼게 됬어요!




마지막으로 다같이 나와서 아름다운 나라 합창을 했습니다 ㅎㅎ 끝나니 너무나 아쉬운 ㅠㅠ
성남시립예술단이 분당쪽인 성남아트센터에서는 공연을 많이 했지만 중원구쪽인 금광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처음으로 하는 공연이라고 하더라구요!
많이 홍보가 되어서 더 많은 공연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귀호강하고 갑니당~~!




​​





핑크뮬리로 유명한 나리공원!!


나리공원에서 


천일홍축제(9/15-16)를 했었는데요~


야간에 불빛축제도 하고, 


무료입장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축제기간이 지나고 갔기 때문에


1인당 성인가격 2000원씩 내고


입장을 하였습니다.













나리공원 조성도를 보시면


주차장이 참 넓은데,


축제기간에는 주차공간이 없어서


난리였다고 하더라구요!!





구성은


연꽃, 수세미, 조롱박, 관상호박,


댑싸리, 퍼플핑뮬리, 청일홍 등등 있습니다~~











입구 들어서자마자 하우스들이


보이더라구요.



수새미도 신기했고, 


긴조롱박, 관상호박 등등이 있었는데,


너~~~무 신기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아이들 교육에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사진감상을 해볼까요~??













핑크뮬리 입니다. ^^ 


가까이 보는 것과 멀리보는게


달라 보인답니다.








와.... 정말 사진찍기에도 너무나 좋고,


아이들 견학으로도 너무나 좋아보였습니다.



엄마 친구분은 축제기간에 오셨었는데,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진찍기가 불편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입장료를 내기는 했지만


사람이 별로 없었어서


사진은 여유있게 많이 찍었네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내년에 축제가 열리게 된다면 축제 끝나고


나리공원을 찾아주시는 방법을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핑크뮬리, 천일홍 등등 잘보고


가족과 추억쌓고, 사진 잘찍고 갑니당:)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의 


28번째 주인공


세계가 사랑하고 인정한 R&B 뮤지션


THE WEEKEND 위켄드 내한공연









혜성처럼 등장한 


미국의 핫한 R&B 뮤지션


THE WEEKEND 위켄드



오는 12월 15일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미 티켓매진이라는 기록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그의 파워가 실감이 나는데요~!













2018년을 마무리하기에


아주 좋은 위켄드의 내한공연




최근 대중음악 트렌드 하면


위켄드의 음악이 빠질수가 없죠.




일렉트로닉 음악과 R&B을 결합한


몽환적인 사운드와


특유의 보컬이 결합되어


위켄드만의 음악으로 탄생되는거 같아요~!




이제는 만드는 음악마다 


빌보드 상위 차트에 오르며


정상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어요~!











잠시 위켄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990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나


소울과 힙합, 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고 자란 위켄드!



2010년


프로듀서 '제레미 로즈(Jeremy Rose)' 와 함께 작업한


싱글 앨범이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어요.




2011년


‘House of Balloons’,


‘Thursday’,

‘Echoes of Silence’ 등


세 편의 믹스테이프를 연이어 발표하였고




기존 장르와는 다른


그만의 독특하고 몽환적인 멜로디를


특유의 보컬로


음악 팬들과 평론가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게되었죠.



2013년에 발표한


첫 정규앨범 'Kiss Land'가


빌보드 앨범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데뷔 앨범부터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The Weekend , Kendrick Lamar - Pray For Me




이후 위켄드는 드레이크(DRAKE),


켄드릭 라마(Kendrick Larmar),


시아(SIA)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활발한 협업을 펼치기도 하였어요~!




2015년 발표된 정규앨범 2집


‘Beauty Behind the Madness’는


발매 첫 주 미국에서만


40여 만장의 음반판매고와 함께


빌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게 되어


대중들에게


본인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 시키게 됩니다.











그후 본인의 노래로


2016년 그래미 어워즈에서는 2관왕과


같은 해 빌보드 어워즈에서는


총 8개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죠~!







위켄드 데뷔부터 화려하구나...



대중음악의


현재를 보여주고 있는 위켄드는


<현태카드 컬처프로젝트 28 THE WEEKEND>


공연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만 19세 이상 관람 공연으로 진행되며


예매 시 성인 인증의 절차를 걸쳐 예매할 수 있습니다




(1999년 12월 31일 출생자까지 공연 입장 허용)




공연 현장에서도 나이와 얼굴을 식별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을 제시한 후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는거




꼭 꼭 참고하세요








공연 일시


2018년 12월 15(토) 오후 7시




공연 장소


고척 스카이돔












위켄드 내한공연 티켓정보 및 예매정보



위켄드 공연예매처



인터파크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예매에 대한 정보는 위의 


인터파크/ 예스24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위켄드 내한공연 좌석 배치도








위켄드 내한공연 예상 셋리스트



출처 ; https://www.setlist.fm/





공연 가기 전 노래 다 외워가야죠 ><


예상 셋리스트도


제가 좋아하는 곡이 많아서 ㅜㅜ


더욱 가고싶어지네요 ㅜㅜ









앨범 내는 족족 빌보드 상위권에 진출하는 위켄드


믿고 듣고 보는 위켄드




내한공연까지 한다니.. 안 갈수가 없겠죠




취소표도 간간히 뜨니 


아직 티켓 못 구하신 분들 


꼭 구하셔서 가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공연 안내사항을 참고하세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공연 안내









그럼 공연장에서 만나요~~~~~~~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후기

 

 



 

영화 위대한 쇼맨을 재밌게 봤던터라

 

평소에 뮤지컬 잘안보는데 관심이 갔다.


 

무작정 예매를 했다!!!


 

뮤지컬은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서

 

문화의날을 이용하면 좋다아~~!!



 

30% 할인을 받을수있으니까

 

가격은

 VIP 140,000 -> 98000

R석 120,000 -> 84000

S석 80,000 -> 56000

A석 60,000 -> 42000

 


이왕 보는거 VIP석으로

 

문화의날로 예매를 해서 


98000원 결제했댜~!



 

배우를 가까이서 보고 싶으면 1층


 

무대를 전체적으로 보고 싶으면


2층을 가라는 블로그를 보고

 

2층 앞줄로 예매 완료



 

공연장소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신당역 9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공연기간은 10월28일까지

 

예매처 : 하나티켓

 

오늘 출연자들



 







대극장 예매처




 



 

건물 2층으로 올라가셔서

 

예매처 어디서 했는지 이름대고


티켓 찾으면 완료

 




대극장 배치도


 

 

 

나의 후기 

 

영화를 보고 이 뮤지컬을 선택했다면


다소 실망을 할수가 있어요.


 

제가 그랬기때문에 ;;;

 

영화에 나오는 노래들은


한곡도 나오지않아요~!



 

영화 " 위대한쇼맨 "과 


뮤지컬 " 위대한 쇼맨 "은 



다른것으로 보고

 

관람하는것이 좋습니당~!


 

원래 뮤지컬이 원작이라던데


ㅠㅠㅜㅜ

 

 

우울한 맘을 달래서 


근처 뻘하우스를 갔습죠 ㅋㅋㅋ

 

뻘하우스 후기도 금방 올릴께요~!

 


완전 JMT 


(인싸들 말투라고해서 따라해봄 ㅋㅋㅋ)

 

 

 

안녕하세요~

 

추석을 마무리하고 있을 때 친구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연극 초대권이 생겼다고~보러가자고~

 

저는 당연히 가겠다 했쬬!!!

 

친구와 제가 볼 연극은

 

" 늘근도둑이야기"

 

전부터 한번 보고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초대권이 생겨서 볼수있어 참 좋았습니다!!

 

 


 

그렇게 대학로에서 만나 유니플렉스로 향했습니다~

 

티켓을 받아들고

 

기쁜마음으로 사진도 찍었죠~!!!

 

 

 

 

 

티켓이 좀 많죠?

 

친구와 둘이서만 본게 아니라

 

친구의 엄마와 지인분들까지 해서 5명이서 함께 보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갔죠!!

 

4층에 도착하니 바로 입구가 보더라구요

 

표를 받는 사람 옆으로 화장실이 있었고요

 

한층반 아래로 내려가면 화장실이 있다는 안내문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함께 간 사람이 많았기에...

 

한층반 아래로 내려가보았습니다~

 

 

 

 

요렇게 생긴문을 열고 한층반 아래로 내려가보니

 

정말로 여러명이 함께 쓸수 있는

 

넓은 화장실이 있더라구요~

 

대학로에서 공연을 몇번 보았지만

 

이렇게 넓고 깔끔하게 된곳은 처음인듯 했습니다;;

 

 

 

 

 

그렇게 화장실도 해결하고나니

 

오늘의 출연진들이 소개 되어 있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극장안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고요

 

저희도 부랴부랴 자리에 앉았습니다!!

 

앉자 마자 공연이 바로 시작했습니다

 

도둑이야기이어여 그런지 깜깜하게 시작해서

 

긴장감을 더욱 고조 시켜주었습니다!!

 

왜 시사코미디연극인지 알수 있게

 

현재의 안타까운 현실과 부조리한 세상에

 

굴직굴직하게 시원한 한마디가 전해져와서

 

통쾌하게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늘근도둑이야기는

 

중학생이상부터 볼수 있게 연령제한이 있습니다!!!

 

 

 

 

이날 공연에서 수사관 역을 하신

 

"강영덕"배우님과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지인이 아시는 분이라 끝나고 같이 찍어주셨서요;;;;)

 

 

 

2018 렛츠락 페스티벌 Vol.12 라인업

락페스티벌 가서 즐기는 걸 좋아해서


예전에는 꼭 지인들이랑 갔었는데


어느순간 잘 못 가겠더라구여ㅠㅠ 너무 힘들어요.



이렇게 다들 젊음과 멀어지나 봅니다.


하루종일 공연즐기는게 이제는 녹록지 않아요.








2018 렛츠락 페스티벌 Vol.12


공연장소

난지한강공원 내 중앙잔디광장 / 잔디마당 


공연기간

2018.09.15 ~ 2018.09.16


공연시간

콘서트 600분(인터미션:10분) 전체관람가



렛츠락 페스티벌 2018 라인업 15(토)

러브 스테이지

피스 스테이지

  • 에피톤프로젝트
  • 정준일
  • 데이브레이크
  • 짙은
  • 심규선
  • 김민규OF 델리스파이스
  • 스무살
  • 바닐라어쿠스틱
  • 윤딴딴
  • 소수빈
  • 헬로루키
  • 선정뮤지션
  • 국카스텐
  • 노브레인
  • 크라잉넛
  • 칵스
  • 잔나비
  • 0.0.0
  • 신해경
  • 1415
  • 아도이
  • 웨터
  • 헬로루키
  • 선정뮤지션




렛츠락 페스티벌 2018 라인업 16(일)

러브 스테이지

피스 스테이지

  • 자우림
  • 볼빨간사춘기
  • 이하이
  • 스탠딩에그
  • 안녕하신가영
  • 브로콜리너마저
  • 가을방학
  • 치즈
  • 기프트
  • 헤르쯔아날로그
  • 장기하와얼굴들
  • 장미여관
  • 페퍼톤스
  • 로맨틱펀치
  • 몽니
  • 갤럭시익스프레스
  • 새소년
  • 라이프앤타임
  • 마르멜로
  • 헬로루키 선정뮤지션





현재 인터파크에서 단독판매 중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예매하러 갑시다.



라인업을 보니 토요일은 제가 좋아하는


윤딴딴 잔나비 이렇게 있네요.



그렇다고 다른분들이 싫은건 아니에요~!



믿어주세요.^.^








원래 일요일이 메인이죠 암.



자우림이랑 가을방학이 있어요.



브로콜리너마저도ㅠㅠ 



락페갈때마다 장미여관분들때문에


미친듯이 즐기고 왔었는데


이번 라인업에도ㅠㅠ



그래서 지금 갈까말까 아직도 고민입니다.









2018 렛츠락 페스티발 Vol.12 공연시간표


항상 보고싶은 뮤지션분들 보러 


이곳갔다가 저곳갔다가


러브랑 피스스테이지 막 왔다갔다했었죠.



2018 렛츠락 페스티발 Vol.12 비용


1일권과 2일권의 티켓가격입니다.


이정도면 2일권도 한번 노려볼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