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정보'에 해당되는 글 137

  1. 2018.12.15 그리네 군자점 : 화양연화, 아이덴티티 그리고 마카롱
  2. 2018.12.08 가락동 브런치카페 앤크레마 : &CREMA
  3. 2018.12.07 경리단길 팬케이크 카페 : 빌리스 팬케이크
  4. 2018.12.03 [전주한옥마을 카페] 더스토리 : the story~
  5. 2018.11.27 문정동 애견카페 리얼허브
  6. 2018.11.24 연남동 모멘트커피 계란말이빵 : Moment Coffee
  7. 2018.11.22 [익선동] ‘커피합니다’ 카페ㅎㅎ
  8. 2018.11.21 겟썸커피 downstairs 강남점 : 분위기 좋은 카페
  9. 2018.11.21 송리단길 내 최애 마카롱 가게 : 레어마카롱
  10. 2018.11.18 송파동 슬로우그로스: 아늑한 카페

그리네 군자점 : 화양연화, 아이덴티티 그리고 마카롱



군자쪽에서 카페를 찾다가 지나가는 중


외관부터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빈티지 풍의 독특한 컨셉의 카페입니다.



나름 포스가 풍풍 풍기는데, 분위기에 취해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보니 더 좋았어요!!



어둑어둑한 분위기에


벽에다가 스크린 영상를 볼수 있게 해놓고


시선이 자꾸 가는게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스크린영상 앞에는


먹음직스러운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Led네온사인의 글귀와 거울


그리고


벽돌들이 어우러져 있더라구요.




여기저기 돌과 모래 흙이 많았어요!



빈티지한 느낌으로


이런카페 컨셉은 처음 봐서


눈이 휘둥그레 했습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아주 특이하게


벽돌로 되어있는 곳도 있구요!




그밑에는 모래로 이루어져 있어서


불편하면 불편하겠는데


특이 한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바퀴가달린 나무의자와


나무테이블 의자에 바퀴가 달려서


신기해하며 이리저리 움직여 봤답니다!


ㅎㅎ










그리네 카페 메뉴와 가격



아메리카노와 라떼는 


3.0~5.0 정도


가격대가 아주 높지는 않아요.



커피, 논커피, 티, 에이드


스무디 등 다체롭게 드실 수 있어요.



선호하는 원두의 스타일을


고를 수 있어서 좋더군요.



다음에는 화양연화 쪽 스타일의


커피를 한번 마셔보고 싶어요.




이날은 날이 늦어서 커피는 자제하기로


했답니다.


세개의 차를 시키고


마카롱 까지 시켰습니다~​










마카롱 비주얼이 시선강탈이죠???


맛도 맛있습니다.



특히 블루베리가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군자 지나가시다가 한번들려보세요!!!


분위기 좋습니다!!






가락동 브런치카페 앤크레마 : &CREMA


퇴근하고


친구와 술을 한잔 하고 싶었으나


저는 술을 마시지 못하고...


 저녁먹고 커피 마시자니 번거롭고...


 


 

 하여 폭풍 검색 끝에 


가락동에 있는 브런치카페


앤크레마에 가보았습니다!!







 


이름이 그냥 크레마 인줄 알았는데


 위에 있는 


&이 그냥 달려 있는게 아니었네요??


 


바리스타 마스터 커피


앤 크레마의 줄임말 인가 봅니다.


 









 

실내가 매우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요~!!!


 사진 찍으면 그냥 다 잘 나올듯











입구 반대편에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과 주차장도 있습니다.


 


저는 여름에 방문했기에


더워서 바깥에 나갈 생각도 못했지만


 날씨가 좋을때는


저기서 차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잇츠 메뉴판 타임~~~마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또 촌스럽게 카페인 흡입하면


 잠을 못자서 ㅋㅋㅋ


 


 

저는 자몽티 시키고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마시면서 살빼는 다이어트 음료


 파인애플 식초 에이드~~!!!


 

두둥


 









 


브런치 메뉴입니다.


 

고기도 먹어 본 사람이 안다고..


 제가 브런치를 잘 안먹어서


 뭘 먹어야 할지 엄청 고민했네요.


 


 





 


브런치 메뉴 아니더라도


 

가볍게 치즈케잌 먹을 수도 있겠네요~~


 









 

기다리니 음료와 기본 세팅 해주십니다.


 


 


 







자몽이 통으로 들어가있음


 

ㄷㄷ

 


여기는 음료가 진짜 실한것 같아요.


 


 


 





베이글 아보카도 브런치 플레이트 입니다.


  

음식은 찍으라고 시키는 거라고 했으니까..



어플써서 찍어봅니다 ㅋㅋㅋ











 


여기서 문제가 하나 생기는데요.


 분명 샌드위치 인데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제가 브런치보다 한식 좋아해서..,,


그냥 시켜줘서 먹었더니


얼마나 지났다고


기억이 전~~혀 안납니다요.


 

 


맛은 건강한 맛??이었어요.



(참고로 저는 아보카도가


무슨 맛인지 모르는 초딩입맛)


 

 


건강하지만 맛이 없지는 않았으니


괜찮습니다 여러분


 방문해 보세요


 


 

분위기가 매우 좋으므로


저는 또 가서


 바리스타 커피 마셔보고 싶네요~~


 


 

경리단길 팬케이크 카페 : 빌리스 팬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에 놀러 갔다가 들린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저는 팬케이크를 즐겨하지 않는데,


그날따라 엄청 땡기더라구요ㅋㅋ



​빌리스 팬케이크, Billy’s pancake













내부사진













사람이 없는 쪽만 찍었어요.



루프탑도 있지만


날이 추워서 실내에만 있었어요~!



그리고


이 날은 kt통신이 잘 안되는 날이여서..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ㅋㅋ


(카드계산이 안됐어요ㅋㅋ


현금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했었죠)





빌리스 팬케이 ​메뉴 및 가격
















이날 주문한 빌리스 팬케이크 메뉴는


오리지널 팬케이크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ㅎ.ㅎ




역시 달달한 다저트에는


아메리카노


(달달함이 함께하지 않다면 주문하지 않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노릇노릇한 팬케이크ㅎㅎ


시럽이 따로 담아져서 나와요~!




전체컷도 한번~​












따로 나온 시럽을 팬케이크에


뿌려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반간접 조명이라 대화를 나눌 때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나중에 경리단길에 가신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339-1
도움말 Daum 지도




[전주한옥마을 카페] 더스토리 : the story~


전주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들린 카페!!


The story​ 더스토리


밥 먹고 피곤하고, 졸려서 쉴 겸 들렸어요ㅋㅋ
















들어갈 때 입구 모습이에요


입구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어요


나름 인상적이여서 사장님께 허락받고 한 컷!


내부는 총 2층으로 되어있어요









일층도 분위기가 좋았지만


저는 2층이 더 아늑해서ㅋㅋ 올라갔어요










계단을 타고~














2층이 1층보다 더 넓어요











카푸치노 한잔과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사진를 찰칵찰칵ㅋㅋ













카푸치노 거품이


짱짱이라 눈이


너무 즐겁더라구요ㅋㅋ




2층에서 보면


경기전이 바로 보여요 ​뷰도 나름 굿굿


여유롭게 즐기는 시간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전주가시면 들려보세요ㅎㅎ




문정동 애견카페 리얼허브 


강아지는 좋아하는데


키울 여건은 안되고


강아지랑은 놀고 싶었는데


깨끗하고 좋은 애견카페 있다고해서


친구랑 다녀왔어요.




반려견과 같이 가도 좋구요.



그냥 가셔서 거기 강아지들하고


놀아도 좋구요.










10/20 이후론 금토일만 운영한다네요.


금 13:00-20:30


주말 13:00-20:30


입장시간은 2시간 제한있어요.



따로 입장료는 없고


음료 가격이 좀 비싸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감기에 굿 티 주문


제가 감기에 걸려서 ㅠㅠ



주문하기전에 서약서에 사인을 해야해요.











잘읽어보고 지켜주시면 될거 같아요








1층엔 가게 이름처럼


허브로 만든 강아지용품을 팔아요.










지하 1층은 보드게임이 있고


2층에는 강아지들이 있어요.


소형견만 있고요.



포메리안이 많습니다.











음료는 위로 가져다주세요.



허브티가 향이 은은하니 좋았어요.



주전자?안에 들어있어서


따뜻하게 오래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아지랑 놀다보면 차 마실 시간은 없거든요.












방석이랑 담요 비치되어있어서


이렇케 바닥에 앉으면


강아들이 와서 무릎위에 앉아요~















강아지들 너무 귀엽죠 ㅋㅋㅋ







[완전 꿀팁]


문정동에 유명한 떡볶이 집과


도보 5분이에요.



골목떡볶이에서 밥도 먹고


카페가서 강아지랑 놀다가 오세요.



이렇케 데이트코스 짜면


완전 사랑받는 남친이 되겠어요.



저는 친구랑 갔지만...


저는 또 갈꺼에요~


연남동 작고 귀여운 카페
모멘트커피 : Moment Coffee


연남동에 작고 아기자기한 귀여운 카페


모멘트 커피를 다녀왔습니당~~ㅎㅎ











겉모습부터 굉장히 아기자기 하죠??ㅎㅎㅎ


월~일요일까지 10시에 오픈!!


9시에는 문을닫는다죠??




빵은 11시부터 먹을수 있습니당~!











모멘트카페 입구 입니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뉘다 ㅎㅎ
















어머어머 정말 귀엽죠~~?


공간은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어용.


약간 일본풍 느낌이 있어요.












요렇게 창이 커서 밖에가 다 보여용.



저 창문넘어 야외에도


자리를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용.














메뉴판도 직접 손으로 쓰셔서 앙증맞아요.




오늘은 선택한


모멘트커피 메뉴는


커피랑 계란말이빵~!












커피 위에 저게 뭔가 해서 물어봤더니


쿠키래요!!



저 쿠키 증말 센스가 넘치쥬~~??


ㅎㅎㅎ








계란빵 맛있어유ㅠㅠㅠ


와사비 소스랑 계란과 빵이


진짜 짱짱짱!!!



빵은 직접 만드시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카페 안에 빵냄세가 완전 가득!!!


저기 깨알같이 빵위에 찍힌


모멘트커피 특유의 모양까지


ㅎㅎㅎㅎ귀엽죠??








모멘트커피2호점도 있나봐용!



저는 1호점만 가봐서


다음에 2호점도 가봐야겠어용!!



저기 가면 꼭 계란말이빵 드셔보세요~~~




[익선동] ‘커피합니다’ 카페ㅎㅎ


안녕하세요~


저번에 익선동 놀러왔다가 발견한 카페예요


ㅎㅎ



2층까지 있어서 꼭 ‘와야지 와야지’하다가


드디어 가보았습니다ㅎㅎ​











위치는 익선동 쌀상회 호떡집


바로 맞은편이에요ㅎㅎ










커피합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말차라떼, 그리고 


북극곰큐브라떼를 주문했어요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길~


계단이 높더라구여 약간 후덜덜했습니다.












2층 내부예요


1층은 다른쪽 입구로 들어가야해서 패쓰~
















저희가 주문한 음료샷입니다











커피합니다 


말차라떼는, 말차가 아주 진했어요.


꼭 저어드세요ㅋㅋ




북극곰 큐브라떼는


우유가 따로 나와요.



큐브모양이 북금곰이라


‘북극곰큐브라떼’라네요~!




제가 봤을 땐 북극곰이 없던 것 같지만ㅎ




익선동 '커피합니다'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참~ 창가자리!!


맞은편 건물 때문에


뷰가 좋진 않지만


햇빛이 잘 들어와서 좋아요


ㅋㅋ


사진은 남기지 못했지만


사진 남기기에도 좋은 자리더라구요.




겟썸커피 downstairs 강남점 : 분위기 좋은 카페


강남역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겟썸커피입니다.


(신논현역에서 좀더 가깝습니다)



겟썸커피는


강남 말고도 신사, 잠실점이 있다고 합니다.


















downstairs.에 맞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겟썸커피에 들어가면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느껴져요~


사진찍기 좋습니다.













겟썸커피의 메뉴판이에요.




여기서 유명한 커피는


더치페퍼, 더티카푸치노라고 하네요!




가격도 다른카페에 비해 저렴한거 같아요.













여기도 그냥 인테리어 소품인줄 알았는데


셀프바 였네요.

















전체적으로 은은하며 아늑한 분위기로


조용한 느낌이 들어요!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로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2-3 지하1층
도움말 Daum 지도






송리단길 내 최애 마카롱 가게 : 레어마카롱


여기저기 마카롱을 먹어보았지만


저는 레어!!!!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서 소개합뉘다


ㅎㅎㅎㅎ​













내부는 꾀 넓어용 ㅎㅎㅎ


저 안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있어요~~​










마카롱뿐만 아니라 음료도 팔아용​



















그날 그날 나오는


마카롱종류들이 조금씩 달라서


가서 먹고 싶은거 고르시면 되용


ㅎㅎㅎㅎ


여기는 예약이나 이런거 없이


직접 가서 사야합니다.



저는 


군고구마, 쑥, 말차, 크림치즈,


인절미, 티라미슈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레어 마카롱의 숨겨진 비밀?


꼬끄가 쫀뜩해용 너므 좋아요...💕



티라미슈, 크림치즈, 군고구마는


다른거에 비해 꼬끄가 좀 부드럽다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









쫀뜩한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은


레어로 오쎄효~!




레어마카롱에서 저의 베스트3은



'군고구마, 쑥, 말차'



(다맛있어요 고르기 힘듬...)


ㅋㅋㅋㅋㅋ


막 달지 않아서 좋아용~!







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마카롱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레어에서 이 군고구마마카롱을 먹고....


반했어요 ㅎㅎㅎ









레어마카롱은 좋은 재료를 쓴다고 하네용~!


포장해가도 집에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먹을때 실온에 살짝 나뒀다 먹으면 굿굿


👍🏻ㅎㅎㅎ









송파동 슬로우그로스: 아늑한 카페


안녕하세용~


오늘은 송파동에 위치한 예쁜 카페


'슬로우그로스' 에 다녀왔어요~



석촌역 3번출구에서 가깝고


잠실 핫플레이스인 송리단길과도


가까워요!ㅎㅎ









우연히 밤에 지인과 길을 걷다가 발견한


요 카페는 밖에서 봐도


너무 아늑하고 궁금증을 자아내는


모습이었어요~



어두운 골목 입구에 따뜻한 불빛 색깔이


너무 예뻐보였답니당ㅎㅎㅎ









엥.........?


이게 무슨 일이죠....?


내부 모습은 더더더 예뻤어요....🤤










요런 디테일만 봐도 싸장님이


인테리어에 정성을 들이신 게


딱 보이시쥬??? ㅎㅎㅎㅎ



남자싸장님이셨는데 아주 아기자기한


감성의 소유자이신가봐용..☺️









메뉴판입니당!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크림말차를


주문했어요~~








짜잔~~


주문한 커피는 싸장님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예쁜 카페 인테리어와 소품들을 구경하고


요렇게 저렇게 사진찍느라


지루하지 않았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분들 예쁜 셀카 찍기에도 딱입니당!



아!


이 곳의 한 가지 단점을 꼽자면


티 종류가 없다는 거에요ㅜㅠㅠㅜ



홍차와 여러 차 종류를 좋아하는


저와 제 지인은 너무너무 슬펐어요..



저희가 간 시간대도 저녁이라 


밤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자는 분들은


선택의 폭이 쬐끔 좁아지시겠쥬..?ㅎㅎ



어쩔 수 없이 마신 커피긴 하지만


그래도 커피는 정말 맛있더라는!!ㅎㅎ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하신다면 한 번 들러보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