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 Lance 개롱역점 : 치즈오븐파스타 & 오므라이스


개롱역 랑세에 다녀왔어요.

 

생긴지는 얼마안된거 같더라고요.

 

지나다니면서 보긴 많이 봤는데 카페인줄 알았는데

 

카페겸 식사메뉴도 있어서

 

도전 한번 해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지나가다보면 그냥 카페인줄








내부는 깔끔하고 잘꾸며져있어요







메뉴판을 손으로 쓰신거 같더라구요.


식사는 오후 8시 30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데요.



술안주 메뉴판도 따로 있던데


8시 30분 이후에는 


안주를 파시는거 같았어요.



치즈 오븐 파스타(곱빼기) ,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여기가 좋았던게 2천원만 추가하면


모든 메뉴가 곱빼기가 가능해요.



메뉴 2개는 애매하고 3개는 너무 많을때


곱빼기로 시키면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스프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어요.


이런데서 김치가 맛있기가 드믄데


ㅋㅋㅋ









치즈 오픈 파스타 (곱빼기)


플레이팅에 한번 반하고


딱 초딩입맛 취향저격하는 맛에 두번 반하고







오므라이스


플레이팅 역시 맛도 역시


밥에서 불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개롱역근처에는 


이런 메뉴 파는데를 못봤는데


자주 가게 될거 같아요.


다음엔 반반메뉴 도전해보려구요.


인스타에 찾아봤는데


그것도 플레이팅이 장난없더라구요.







커피메뉴도 있긴햇어요.


식사를 하면 아메리카노가 천원이에요.







술안주도 팔던데 나중에 도전해야겠어요.


위치가 개롱골 근처에요.








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제주 몬트락 개롱점 입니당~~!!





저녁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개롱역근처에 있는 제주 몬트락 발견!!




제주 몬트락 어디서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어떤곳인지는 잘 몰랐기에


한번 가보자 하고 가보았습니다^^








반찬 세팅도 깔끔하게^^


고기는 이인분만 시켰는데 


양이 적어보이지만


고기가 매우 두꺼워서 나쁘진 않았어요.



제주 몬트락에서는 


돼지 껍데기도 맛잇다고 하셔서


이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 남겼네요..ㅎㅎ



돼지껍데기는 두분이 가신다면 


1인분만 시켜도 충분하실거에요!!











그리고 여기는 고기를 구워줘서 


먹는데도 엄청 편했어요.



저기 불판위에 있는 양념소스는 


멸치액젓으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생선류는 싫어하는 편이어서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고기를 먹고 껍데기를 먹고 


찌개류가 먹고 싶어서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를 고민하던중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가 정말 환상이었어요.


전복이며 새우며 바지락이며


재료가 정말 제주도에 


온거같은 된장찌개였습니다.



밥한공기 뚝딱하게 되는 맛!!!




제주 몬트락 개롱역점 


강추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가락동 175-12 1층
도움말 Daum 지도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식당'








개롱역에 위치한 선술집입니다.









6시를 막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아직 많이 없었습니다.



테이블도 많지 않고 


단체손님도 받지 않는다고 하니 


조용하게 술 한잔 하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 


한눈에 다 들어오지도 않으며 


선택장애를 유발하는 가짓수입니다.



그만큼 다양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정말 착합니다.










일단 


오뎅나베와 사천식 가라아게를 시켰습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라아게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고 


오뎅나베는 그저그랬습니다.


(둘이 가격대가 바뀌는게 나을정도..)








이곳에 오면 


무조건 시켜야한다는 


콘치즈도 시켰습니다.



오천원 한장이면 먹을 수 있는 


가격대이며 


맛도 정말 좋아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콘치즈로만 


안주를 시키고 싶습니다.








사케도 팔고 있네요.


가격대는 천차만별이지만 


2만원부터 시작하는것 같습니다.



개롱역에서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모로미로 가볼까요?






개롱역 타코비 ★ 타코야키 제맛이예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타코야키 좋아하시나요??


저는 타코야키를 참 좋아라하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 


타코야키 맛집이 


개롱역 근처에 생겨서 알려드까해요!!

 

 


 

장소는 개롱역에서 


가락래미안 쪽으로 오시면 


아파트를 지나서 1분만 걸으면 되는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당!!


ㅎㅎ

 

 


 

가게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저희 반려견 송송이가 특별출현


ㅋㅋ



타코비 본점은 신천역점? 


 


몰랐는데 


원래 신천역에서 


줄서서 먹는 타코야키집으로 


유명했다고해요~~


 

타코야키 재료 국내산 찹쌀


 



국내산 찹쌀을 사용하고 


왕 문어와 오징어를 쓴다고해요!! 


그래서 그런가?

 


정말 쫀득쫀득하고 


문어는 어찌나 큰지!! 


그렇게 큰 문어는 처음봣어요~



타코비 : 카드가능 현금 환영


 

현금은 물론 카드도 된다고하니 


현금없어도 곤란해하지 마세요~


ㅎㅎ 


또 현금으로 결제한다면 


쿠폰을 찍어주신다니 일석이조죠?


><


 

타코비 : 마네키네코(복고양이)

 

입구에는 이렇게 


손님들의 행복을 빌어주는 


고양이가 있더라구요


 ㅎㅎ 


귀엽죠?


(오른발은 돈과 행운, 왼발은 손님이나 친구


양발은 사람과 행운을..)



타코비 타코야키 메뉴 및 가격

 

 


가판대 바로 옆에는 이렇게 타코비 메뉴와 가격이


있어요 


타코비 메뉴는 스탠다드, 치즈 로크게


구분이 된답니다.



 

 


특이하게 스탠다드와 치즈 두가지로 나뉘엇는데 


스탠다드 맛은 우리가 흔히 먹던 


타코야키 맛


치즈는 안에 치즈가 들은 맛.



 

또 치즈를 선택해도 


매운맛 소스가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타코비 메뉴 및 가격


타코비 스탠다드

6알

9알

12알

15알

오리지널

2.5

3.5

4.5

5.5

매운맛

2.5

3.5

4.5

5.5

 타코바 치즈

 7알

10알 

13알 

16알 

 치즈맛

3.5

4.5

5.5

6.5

갈릭치즈

3.5

4.5

5.5

6.5

크림치즈

3.5

4.5

5.5

6.5


2가지 맛 반반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콜라/사이다는 1천원..



타코비 타코야기 즉석요리

 

 



이 글에 쓰여있는거 처럼 


정말 그 자리에서 즉시즉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더 믿을 수 있고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엇어요 


ㅎㅎ


 

저는 스탠다드의 오리지널과 


그리고 갈리치즈, 크림치즈 매운맛을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ㅎㅎ



 

그치만 저는 입맛이 싱거워서 그런지


크림치즈가 좀 짜더라구요~



 

저처럼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소스를 조절해서 뿌려달라고하세요~~

 


 타코비 타코야기 : 문어 대박

 


타코야키 만드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 


맨 처음 이렇게 


문어를 뿌려줍니당 


문어 정말 크지않나요?

 

저는 타코야키에 들어가는 문어가 


이렇게 큰건 처음봣어요!!



 

 


이렇게 문어위에 


반죽을 부어주고 조금 기다립니당~



 

 


그런 뒤 타코야키의 묘미!!


뒤집기 쇼타임 !!


ㅋㅋㅋㅋㅋㅋ


동글동글~귀엽죠?


 

이 과정을 몇번 반복해야되서 


저는 그 사이에 가게안을 구경햇어요~



타코비 개롱역점 인테리어

 

 


쨘~~!!


들어가면 정면에 타코야키 보이세요?


ㅋㅋㅋㅋㅋㅋ


이거보고 한참 웃었어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ㅎㅎ



 

 


그러던 와중 제 눈길을 사로잡은 문어!!!!!!!


으앙 집에 델고가고 싶엇어요


ㅠㅜㅠㅠㅜㅋㅋㅋㅋ


 

 


가게는 안에서 보면 


오픈형 주방이라 


더욱더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나가다 보니 제가 사랑하는 구데타마가!!


계란 후라이 캐릭턴데 완전 귀엽죠?ㅋㅋ



 

 


드디어 완성이 되고!! 


포장 준비하시는 걸 쳐다보며 


흥분한 송송이 ㅋㅋ 


니꺼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완성한 타코야키에요!!


완전 동글동글 잘 만들으셨죠?><


ㅋㅋㅋㅋ


얼른 먹고싶었어요.

 

배가 고파서 저대로 집어먹을뻔.....



 

 


포장을 하고 가게를 나와 


집에가며 하나 먹어봤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흥분하는 송송이 


사람음식에 흥미는 없어서 


다행이 달려들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처음 맡는 냄새에 궁금했나봐요


킁킁 거리고 난리더라구요~!



 



타코야키를 들고 찍었으나...


네......너무 먹고싶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핀 나간줄도 모르고 흡입했네요 ㅋㅋ

 

 

그 전에는 먹고싶어도 잘 먹지 못했었는데 


타코야키 전문점이 근처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ㅎㅎ 


맛은 물론이고 정성은 두배!!

 

 

여러분도 개롱역 근처에 가신다면 


지나가다가 꼭!!한번 들려보세요






개롱역 부대찌개 신서방 부대고기





개롱역 부근에서 맛집하면


이 거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개롱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지나면


국민은행을 낀 먹자골목이 나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쌀쌀한 날씨에 잘어울리는


부대찌개 집입니다. 


먹자골목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신서방 부대고기 




주차는 협소해서 어려움






신서방 부대고기 메뉴및 가격

 

부대찌개 전문점이라 


별 다른 메뉴는 없죠?


부대찌개(2인분 기준)


추가가 가능한 각종 사리



부대찌개 2인분에 14000원 이었는데 


언제부턴가 16000원으로 올랐답니다.



인당 부대찌개를 시키게 되면 


공기밥 포함해서 줍니다.





기본 반찬 셋팅은 김치와 동치미 입니다.


김치보다는 살얼음 떠 있는 


동치미 맛이 기가막힙니다~





부대찌개 시키면 기본 소세지와 


햄사리 당면사리는 들어있고 


라면사리는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 신서방 부대고기 포장가능


포장도 1인분에 천원씩 할인되서 


가능한데요, 


저녁하기 싫을 때 애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고기가 맛있는 화통삼 ♥ 거기에 불쑈까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기!!!


오늘은 개롱역 근처에 있는 


화통삼에 다녀왔습니다 ^^

 

 



개롱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쪽으로 쭉~~ 들어 오면 됩니당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174-28)





 

 


화통삼 메뉴랍니다. 


가격대가 많이 높지 않아요.



저희는 5명에서 화통 모둠구이를 시켰습니당~!


다들 다 잘먹어서 목살이랑 삼겹살 추가로 


더시켰서 먹었어요 (>_< ~~


 

 


기본 셋팅은 


개인당 저렇게 양파, 고추장, 쌈장, 소금, 


카레가루, 깻잎간장으로 나온답니당 ㅎㅎㅎ



저는 카레를 좋아해서 


고기에 저 가루를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추천추천!!



나중에 더 먹고 싶으면 셀프코너에서 


원하는거 더 드실수 있어용~~!


 



여기가 셀프코너 입니당!!


원하는걸 먹을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_<

 

 



이렇게 먼저 버섯, 단호박, 감자, 새우, 


소세지, 스테이크, 등등 들이 


먼저 나와요.



고기는 화통에서 초벌해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요.





초벌해서 나온고기를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ㅎㅎㅎㅎ


 



아!!! 


그전에 이렇게 알코올을 뿌려서 불쇼를 보여주시는데


보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ㅎㅎㅎ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굿굿!!!


 


저희는 


물냉, 비냉, 볶음밥 까지 추가로 


시켜먹었습니다

(여자 5명에서 진짜 잘 먹네요 하하 )


고기에 냉면 싸먹는건 진리!!!!! 


약간 속이 느끼할 때 쯤 시켜드시면


속이 개운해 지는 거 같아요ㅎㅎㅎ



모든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 


안먹으면 아쉬울뻔 했습니당 ^o^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가락동 174-28 | 화통삼 개롱역점
도움말 Daum 지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