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첼시부츠(2796)후기 : 벗기가 어려워요







요즘 핫한 아이템

: 첼시부츠

22만원짜리 첼시부츠를

인터넷 뒤져서 11만원에 득템!





주문하고 4일만에 왔어요






캐주얼에도 어울리고

정장에도 어울리는

데일리잇템~ 첼시부츠입니다.








옆 모습보면

지퍼가 없어요 ㅋㅋ


신을땐 괜찮은데

벗을때 너무 힘듭니다ㅠㅠ


뒤에 끈 같은거 잡고 신는데

뜯어질까봐 걱정이네요







뒷 모습입니다.

굽이 약 2.5~3cm정도 됩니다.







착샷을 보시면

보는것보다 신는게 더 이뻐요

저렇게 슬랙스에도 잘 어울립니다^^




남이섬을 다녀왔습니다.


남이섬은 춘천시 남산면 길 1 남이섬 입니다.


경기도 가평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







남이섬 도착! 


사진을보니 벌써 꽁꽁얼었네요...​





남이섬 배타는곳입장료 만원 왕복: 배타는 비용 포함





배타는곳 옆에서 표를 끊고 


배를타러 갔습니다. 


20분인가 30분타고 도착!​




남이섬 입장시간(선박 운항시간)

평일 : 7:30 - 21:30
주말 : 21:40 까지



남이섬 입장료(배 이용료 포함 : 왕복) 

성인 : 10000원
청소년 : 8000원
어린이 : 4000원

남이섬 주차료(1일)

4000원





남이섬 나무에 풍선풍선 나무길




나무사이로 풍선들이 멋있네요.​




남이섬 철도길초가집 옛풍경




철도길 입니다. 


옆에 초가집 같은게 


옛날풍경 느낌이 납니다.​





남이섬 연못겨울이라 꽁꽁 얼었다





다리사이 연못도 꽁꽁얼었네요.​




남이섬 찐빵가마솥에 찐빵 천원 김이 모락 모락





길가다가 보면 찐빵도 팝니다. 


하나에 1000원!​




남이섬 기념품가게한옥스타일의 가게




기념품가게입니다.


가서 둘러보세요 ㅎ​




남이섬 메타세콰이어 길남이섬에서 가장 멋있는





제일 멋있었던 ...


놀랍도록 큰나무들이 즐비해 있었습니다. 



전 이게 그 유명한 


남이섬의 메타세콰이어 길 이란 것도


몰랐으니....



여튼


나무의 정기를 받고​


(남이섬에는 은행나무, 단풍나무 등


나무들 군락이 있어요)





남이섬엔 타조도타조가 보여 신기해요




타조들도 보이네요!​




남이섬 움막약간 옛스러운 경험




구석기시대 움막집같은 


ㅋㅋㅋ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봄이나 가을도 좋지만 


겨울에도 이색적이었습니다. 


시간있으시면 


겨울의 남이섬을 즐기러가보세요!






마모스 미니가습기 : 500ml 생수병 오케이



 

가성비 좋은 마모스 미니가습기


겨울이라 그런가 방에 가습기 하나정도는 


둬야겠더라고요.


그러다 위메프에서 특가로 11900원


마모스 미니가습기를 겟했답니다.



배송도 하루만에 왔습니다.


색상은 블랙, 핑크, 화이트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구성은 설명서, 케이블, 가습기

500ml 생수병 호환이 가능합니다.



저는 300ml 샀다가 안맞아서 다시 샀어요.

500ml이상은 고장의 원인이 될수있다네요.


생수병도 자주 갈아주셔야 


더 깨끗하게 사용할수있다네요.








생수병을 돌려서 끼워주고 


케이블을 연결하면 파란불이 깜빡이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파란불이 계속 들어와요.



분사력도 좋고, 6시간 지속됩니다.







수면등 기능도 된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사용법은 정말 쉬우나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연결하기 참 쉽죠잉

 



케이블 꽂으면 불이 한번 깜빡해요


전원버튼 눌러야 작동됩니다~


작동하기 참 쉽죠잉 ㅋㅋㅋㅋ


티스토리 툴바